명절 증후군 극복하는 법

뉴스 제공
위편한세상
2014-02-03 08:06
서울--(뉴스와이어)--2014년 설 명절이 지나갔다. 명절을 앞두고 오랜만에 친지들을 만날 생각에 설레는 사람들이 있었는가 하면, 명절 전부터 머리가 아프고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도 있기 마련이다.

특히 ‘시월드’, ‘처월드’라는 신조어가 생길만큼 부부간의 문제가 아닌 시댁, 친정과의 마찰로 인해 받는 스트레스가 높아진 시대에 명절은 꼭 반가운 것만은 아닌 듯하다.

이에 명절 전, 후로 다양한 스트레스성 건강 이상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스트레스가 주 원인이 되는 신경성 위염이나 장염으로 인해 병원을 찾는 이가 급증한 것. 뿐만 아니라 올 설 연휴 이후에는 독감으로 인한 응급실 방문 환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고 연이어 보도되고 있다. 이에 명절 전후로 고통 받는 신경성 질환 환자들을 위한 올바른 스트레스 해소법을 알아보도록 하자.

신경성 질환은 스트레스를 되도록 줄이는 것이 가장 좋다. 그 밖에 규칙적인 생활과 적당한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증상완화에 효과적이다. 특히 요가나 명상, 걷기처럼 마음을 다스리면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효과적이며 잘못된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로잡는 것 또한 중요하다.

필요 이상의 과식을 삼가하고, 잠들기 3~4시간 전에는 되도록 음식섭취를 피하는 것이 신경성 위장염에는 좋다. 또한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고 한식 위주의 식습관을 유지하며 술, 담배 등을 삼가는 것이 좋겠다.

하지만 위와 같은 방법들로도 명절과 같은 특별한 날로 인해 오는 스트레스는 막을 길이 없는 것이 사실. 이럴 때에는 위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건강을 지키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위편한세상 양싸브즙은 서양의 3대 장수음식으로 꼽히는 양배추, 백령도와 강화도의 청정해풍으로 길러 3년 동안 숙성시킨 싸주아리쑥,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건강음식 브로콜리를 즙낸 건강즙이다.

특히 이 3가지 성분들의 효능이 잘 섭취될 수 있도록 천연의 영양소를 잘 살리기 위해 꼭 필요한 공정만을 가해 만들기 때문에 위와 장에 좋은 영양분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최근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위편한세상 최태영 대표는 “100% 국내산 천연재료만을 사용하여 위편한세상만의 특수가공법으로 저온 추출하여 양배추, 싸주아리쑥, 브로콜리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매장에서 직접 주문과 동시에 상품을 가공하기 때문에 미리 만들어 놓고 파는 방부제가 섞인 제품들과 질이 다르다”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위편한세상 소개
위편한세상은 천연재료만 사용하여 위와 장이 편한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중소식품제조업체이다.

웹사이트: http://www.wejang.com

연락처

위편한세상
홍보팀
최태영
02-484-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