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 해외상품 첫 거래 감사 새봄맞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미래에셋대우 코스피 006800
2014-02-03 10:07
서울--(뉴스와이어)--KDB대우증권(사장 김기범)은 해외선물, 야간KOSPI200 선물·옵션 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첫 거래 감사 새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한 달간 진행되며, 이 기간동안 해외선물, KOSPI200야간 선물·옵션 상품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 3월 새봄을 맞이하여 전동공구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선물로 드린다. 또한 해외선물의 경우 1년 동안 거래가 없었던 고객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가 재개될 경우 동일한 상품이 제공된다.

이미 계좌가 있지만 거래가 없었던 고객과 신규 계좌 개설한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계좌개설은 KDB대우증권 전 지점 또는 제휴은행(국민은행)을 통해서 가능하다.

이 기간동안 첫 거래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가 되며,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보시 공구세트와 백화점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KDB대우증권은 신규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1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2월 새봄맞이 이벤트 등 연말까지 해외선물 야간선물옵션 신규고객 대상으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http://www.kdbdw.com) 또는 해외상품운영부(02-768-2000)으로 하면 된다.

KDB대우증권 소개
40년 동안 한국금융과 함께해 온 KDB대우증권은 자산관리, 투자자문, 기업금융 등의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miraeassetdaewoo.com

연락처

KDB대우증권
해외상품운영부
김하수 대리
02-768-25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