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엘스 85㎡, ‘귀한 전세’ 5.3억원 매물로 나왔다
- 내부 인테리어 옵션은 신혼부부 콘셉트에 맞춰
잠실엘스 아파트는 2008년 10월 최초 입주하여 깨끗한 건물로 유지되고 있으며, 단지 전체가 지하철 2호선인 신천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다.
이번 매물은 융자가 없고 천장에 매립 형식인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으며, 안방에 붙박이 장농이 부착되어 있어 아이가 생긴 후에 살림을 장만하고자 하는 부부에게 알맞다.
이 외에도 피로티가 있는 잠실엘스 109㎡ 매물은 전세보증금 6.2억원에 융자가 없으며, 특히 어린 아이가 있는 가정은 층간 소음 문제로부터 해방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김세빈공인중개사사무소 소개
김세빈공인중개사사무소는 선진국형 프리미엄 중개 서비스를 실현하고자 웹을 기반으로 홈페이지(sb89,kr), (김세빈.한국),( 빈.한국), (sb89.kr) 네이버블로그(blog.naver.com/sebin5800), 모바일홈페이지(반응형웹), 네이버카페,Qr코드, 김세빈 부동산 매물 프로그램 등 지구촌 어디서나 검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어 최첨단 선진 중개기법으로 운용하고 있다. 특히 김세빈 공인중개사 사무소만이 구축하고 있는 부동산 매물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부동산 중개업소 가운데 가장 선진화 되어 있는 부동산 매물 프로그램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부동산 중개를 주먹 구구식이 아닌 뉴미디어 시대에 맞게 정보 인프라를 구축하여 풍부한 이론과 25년 무사고 부동산중개 경력을 바탕으로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관점에 따라 세분화해 향후 부동산 전망을 과학적이고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는 법률지식과 경제지식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89.kr
연락처
김세빈공인중개사사무소
김세빈 대표
02-421-89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김세빈공인중개사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