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웨이피플체크, ‘평판 조회’ 무료 체험 실시

- 사원부터 임원까지 전 직급 평판조회

뉴스 제공
엔터웨이파트너스
2014-02-03 15:26
서울--(뉴스와이어)--헤드헌팅전문기업 엔터웨이파트너스(www.nterway.com, 대표 김경수)의 인재검증 브랜드 엔터웨이피플체크(wwww.peoplecheck.co.kr)가 평판 조회를 필요로 하는 기업을 위해 2월 한 달간 무료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 채용이 활발한 실무급의 평판조회

엔터웨이피플체크는 채용빈도가 높은 경력직 채용의 평판조회를 제공하고 있다. 기존 평판조회는 임원급에서만 진행해야 한다는 관념을 깨고, 사원급을 포함한 전 직급에서 평판조회를 실시해 채용실패로 인한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직급에서 활용되는 만큼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업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 비용 아닌 투자

평판조회는 더 이상 비용이 아닌 투자의 개념으로 봐야 한다. 기업들이 실무에 바로 투입이 가능한 경력직 채용을 선호하면서 채용실패에 대한 부담은 오히려 높아졌다. 경력채용은 신입과 달리 성과를 내기까지의 리드타임(채용 이후 업무 성과를 내기까지의 시간)이 짧기 때문이다. 채용실패를 방지하기 위해 심층면접, 인적성검사 등을 실시하지만 인재의 모든 것을 다 알아내기란 쉽지 않기에, 평판조회를 통해 보다 심도 있는 인재검증이 필요하다. 이제 평판조회를 왜 해야 하는지에 대한 ‘Why’의 시대는 지나가고, 평판조회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How’의 시대가 온 것이다.

- 파일럿의 기회

엔터웨이피플체크는 2월 한 달간 평판조회를 문의한 기업들 가운데 5개 업체를 선정하여 평판조회 1회, 해외학력조회 2회의 무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평판조회에 관심은 높으나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방법을 몰랐던 기업은 엔터웨이피플체크(www.peoplecheck.co.kr)로 문의할 수 있다.

엔터웨이파트너스 소개
엔터웨이 파트너스는 2000년 설립된 대표 헤드헌팅 회사이다. 국내 최초로 산업별 디비전(Division) 체계를 도입하여 채용의 전문화를 선도했다. 2011년 엔터웨이USA를 설립하여,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에 발맞춰 글로벌 인재를 추천하고 있으며, 2013년 엔터웨이 피플체크를 설립하여, 인재의 학력, 경력, 평판조회를 서비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terway.com

연락처

엔터웨이 파트너스
홍보팀
이윤정 차장
02-6281-51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