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스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공식카페 개설

- 네이버에 캔스톤 F&D 스피커 공식카페 개설

-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 제공

-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 강화로 F&D 브랜드 인지도 더욱 높아질 듯

2014-02-04 09:23
서울--(뉴스와이어)--저렴한 가격, 완벽한 마무리와 수준 높은 사운드로 시장의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는 F&D 스피커를 국내에 공급하는 캔스톤어쿠스틱스(www.canston.com, 이하 캔스톤)는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네이버에 공식카페를 개설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네이버에 개설된 공식카페는 캔스톤 F&D 스피커 정보, 스피커와 관련한 풍부한 상식, 미디어에 소개된 캔스톤 F&D 스피커의 뉴스와 리뷰, 사용자들의 체험이 듬뿍 담긴 사용기 등 다채로운 정보들로 채워진다.

특히, 스피커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 적극 활용할 수 있는 Q&A 게시판을 운영하고, 필요 시 캔스톤 측이 직접 답변과 더불어 해결책을 모색하는 적극적인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아울러 좋은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음악’ 게시판을 마련해 캔스톤 F&D 스피커를 통해 좋은 음악과의 만남을 주선하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다.

아울러 캔스톤은 공식카페 개설을 기념해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커피와 도너츠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캔스톤 공식카페에 가입하고 F&D 스피커의 사용기를 등록한 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 4명의 당첨자를 발표한다. 2월 3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향후 4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캔스톤 최대연 차장은 “F&D 스피커의 우수한 품질만큼이나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제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의 지속적인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히고, “때문에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별도의 채널을 확보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고 카페 개설의 의의를 밝혔다. 아울러 그는 “캔스톤 F&D 스피커를 선택한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의견을 새 제품에 적극 반영해 품질을 높이는 등 고객지원과 제품의 품질을 동시에 높이는 시너지효과가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피력했다. 한편, 캔스톤의 공식카페는 http://cafe.naver.com/canston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nston.com

연락처

캔스톤 어쿠스틱스
최대연 차장
070-4138-96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