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녀 고준희, 2014 봄 시즌 McGINN 화보서 스프링룩 공개

뉴스 제공
아이올리
2014-02-04 10:09
서울--(뉴스와이어)--배우 고준희가 선도하는 패션 열풍은 어디까지일까.

지난해 고준희는 드라마, 예능 등에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올랐다. 최근에는 작품 속 패션, 공항패션, 그녀의 일상 패션까지 여성들의 관심의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한 해 동안 고준희는 작품을 통해 다양한 룩과 패션 아이템을 유행시켰다. 뿐만 아니라 헤어스타일도 관심을 끌었다. 일명 ‘고준희 머리’라고 불리는 시크한 무드에 짧은 단발은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헤어스타일이 되기도 했다.

그런 고준희가 최근 고급스럽고 세련된 무드의 봄 화보를 공개했다.

여성의류브랜드 매긴(McGINN, 대표 최윤준)의 전속모델인 고준희는 2014년 봄 매긴 화보에서 플라워 의상을 입고 여성스러움과 상큼함을 뽐냈다. 고준희가 입은 의상은 플라워 레이스, 플라워 프린트 등의 모던하고 페미닌한 감성의 원피스, 트렌치 코트 등이다. 이와 함께 고준희는 시크한 캐주얼룩을 완성시켜 줄 야상과 베이스볼 점퍼로 액티브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매긴 측은 “올 봄, 다양한 패턴이 패션 트렌드로 부상한 가운데 플라워 패턴은 그 정점에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매긴의 14 SS 컬렉션은 봄에 걸맞은 화사한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고준희 완판녀에 또 등극하나요?”, “고준희 플라워 원피스 정말 예쁘다”, “고준희가 입으면 왠지 유행될거 같아” 등의 댓글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이올리 소개
아이올리는 에고이스트, 매긴나잇브리지, 플라스틱 아일랜드, 에고이스트 이너웨어 등 여성복 브랜드 제조 유통 기업이다

연락처

아이올리
홍보실
02-2017-2126

아이올리
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