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보드사의 사업 분석 솔루션 선정

뉴스 제공
Board International SA
2014-02-04 14:47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보드(BOARD)사는 세계 최대 옥외광고 전문회사인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Clear Channel Outdoor)가 사업보고, 분석, 대시보드, 핵심성과지표(KPI), 시장 전망 등의 업무를 관리하기 위해 자사의 업무지능(BI) 및 성과관리(PM) 솔루션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보드(www.board.com)의 솔루션은 사업 전반에 걸친 하나의 진실을 분석함으로써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의 모든 국제 사업 관련 정보(재정, 매출, 운영, 마케팅, 지출 시장 데이터 등)에 대한 분석을 실시간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 솔루션은 사용이 편리하여 기업체들로 하여금 데이터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고 신속하게 면밀히 검토할 수 있게 함으로써 보다 올바른 결정을 내려서 궁극적으로 더 높은 사업 성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보드사의 솔루션은 시장 경쟁이 심한 상황에서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가 제공된 정보를 바탕으로 실시간 결정을 내려야 할 경우 이를 가능케 하는 유연성과 가시성을 제공한다.

보드 UK의 도미닉 폴리셀라(Dominic Policella) 이사는 “클리어 채널이 보드의 업무지능 및 성과관리 솔루션을 선정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이 회사가 사업 전반에 걸친 정보 관리 방식을 새로운 차원으로 전환하도록 협력할 것이다. 이는 글로벌 기업이 보드사의 솔루션을 선택한 또 하나의 사례이다. 전세계에 2,500개 이상의 고객사를 두고 있는 보드 솔루션은 대기업과 중견업체들이 툴로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드(BOARD International, www.board.com) 소개
보드 인터내셔널(BOARD International)은 전세계 업무지능 및 성과관리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이다. 보드는 세계 2,500여 개 기업체들이 업무지능 및 기업성과관리(CPM) 애플리케이션을 가지고, 프로그래밍을 전혀 할 필요 없이 기존 솔루션에 요구되었던 시간과 비용의 몇 분의 1로 단일 종합 환경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게 해 준다. 보드는 기업의 모든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업무 처리 과정을 통합하고 모든 차원의 업무 성과를 전략 비전과 연계시켜준다. 보드는 전세계 각 지역의 파트너들과 재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홀딩스(CCO) 소개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홀딩스(Clear Channel Outdoor Holdings, Inc.)(NYSE: CCO)는 5대주 30개국을 연결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매월 5억 명 이상의 사람들을 대상으로 광고하는 세계 최대 옥외광고 전문기업이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는 광고주들과의 협력을 통해 브랜드가 옥외에 있는 소비자들과 효과적인 관계를 맺게 해주는 강력한 시청자 통찰력을 적용하여 고무적이고 혁신적인 옥외 광고를 창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는 옥외광고 플랫폼을 모바일 및 소셜 네트워크 같은 디지털 기술과 선도적으로 결합하여 소비자들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구매의욕을 북돋움으로써 그들의 참여와 상품 구매로 이어지게 해 준다.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는 또 도로변, 도심, 교통 중심지, 공항 환경, 도로 시설물 및 소매 매장 등에 76만여 개의 디스플레이 포트폴리오를 갖고 세계 19개국에 5,000개 이상의 스크린을 설치하여 급성장하는 디지털 옥외광고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클리어 채널 인터내셔널 홈페이지(clearchannelinternational.com) , 클리어 채널 아웃도어 북아메리카 홈페이지(clearchanneloutdoo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oard.com

연락처

보드 인터내셔널
마케팅 총괄
캐시 스타(Cathy Starr)
+44 203 207 2222
cstarr@bo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