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2015학년도 입학사정관 특집방송 진행

뉴스 제공
tbs교통방송
2014-02-04 13:46
서울--(뉴스와이어)--최강의 스타 강사가 제시하는 일대일 맞춤 수시지원전략(무료)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 프로그램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에서는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해 2015학년도 수시 1:1 무료상담, 학생부종합전형(입학사정관전형)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수시 1:1 무료상담은 공교육과 사교육을 아우르는 국내 최강의 입시 전문가들이 참여해 철저한 분석을 통해 수시지원전략, 학습전략 등 학생별 일대일 맞춤 입시지원 전략을 제공한다.

특히 올해 새로 바뀐 입시로 인해 입시전략을 세우기가 어려울 것으로 예상된다.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에서는 이런 어려움에 처한 수험생과 학부모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수시상담을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주요 20여개 대학 입학사정관의 일대일 무료상담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에서는 주요 20여개 대학의 입학사정관들과 함께 각 대학의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2월 10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입학사정관 특집>은 서강대, 성균관대, 한국외대, 중앙대, 경희대, 이화여대 등 총 20개 대학교의 입학사정관들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해 <2015학년도 학생부종합전형>의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학생이 원하는 대학의 입학사정관에게 미리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는 공교육 살리기 일환으로 대학 입시를 앞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고액의 입시컨설팅을 받지 않고도 질 높은 입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한 데일리 입시상담 프로그램이다.

현재 2015학년도 수시상담을 진행중이며 상담신청은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홈페이지 (www.tbs.seoul.kr)에서 학교생활기록부, 모의고사 성적과 희망대학 등을 비공개로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상담이 진행된다. 상담을 원하는 수험생, 학부모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시민의 방송 tbs <기적의 TV 상담받고 대학가자> 는 변화된 2015학년도 대입전형으로 인해 고민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tbs.seoul.kr

연락처

tbs 텔레비전국
제작부 제작3팀
김현정 PD
02-311-5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