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페라가수 이사벨, 소치동계올림픽 한중선플사이버응원단 출범식에서 축하공연 가져

- 신곡 For the Peace(평화를 위하여)로 온라인의 평화 호소

- 선플운동본부 공식 sns ‘팬플’에 ‘이사벨’계정 열어 글로벌 홍보활동 시작

뉴스 제공
퓨리팬이엔티
2014-02-04 14:10
서울--(뉴스와이어)--팝페라가수 이사벨이 오는 6일 오후 2시반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리는 소치동계올림픽 ‘한중선플사이버응원단’ 출범식에서 축하공연을 갖는다.

지난 2012년 12월 선플운동본부(이사장 민병철) ‘국제친선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사벨이 소치동계올림픽 기간 선플운동본부가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공동으로 펼치는 글로벌 프로젝트의 출발을 2014 자신의 신곡<포 더 피스(For the Peace)>로 알린다.

‘한중선플사이버응원단’은 한중 상대국 선수들을 응원하는 사이트를 선플운동본부 홈페이지와 인민일보 인민망(korea.people.com.cn)에 개설해 양국선수단을 응원하는 선플을 달게 할 예정이다. 한중사이버응원 캠페인은 네이버와 스마트폰 팬카페형 SNS `팬플'을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포 더 피스>는 세상 모든 이에게 사랑과 평화의 메시지를 던진다는 노랫말이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락페라(락 심포닉 메탈) 사운드에 실려 세계적인 스포츠 이벤트의 붐업과 한중간 선린 우호관계 증진, 네티즌들간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는데 일조를 할것으로 기대가 된다.

선플운동본부 글로벌 선플포럼, 선플활동결과보고대회등에서 ‘국제친선홍보대사’로 활동해온 이사벨은 향후 ‘한중선플사이버응원단’출범식을 시작으로 자신의 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한중 선수들의 응원전에 참여할 계획이다.

이사벨은 이를 위해 최근 선플운동본부 공식sns인 ‘팬플(fanpple)’에 ‘이사벨의 계정을 새롭게 열고,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 오는 14일(한전아트센터)과 20일(롯데호텔서울) 열리는 자신의 첫 콘서트 ‘이사벨의 달콤한 발렌타인 콘서트’, ‘슈퍼보이스 콘서트‘ 현장에서도 ‘한중선플사이버 응원단’의 홍보를 펼치겠다며 강한 의욕을 보이고 있다.

연락처

퓨리팬 이엔티 홍보대행
에이엠지글로벌
홍성규 대표
010-4275-76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