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덤페이, 수석 부사장에 브라이언 보이트 영입으로 전략적 제휴 강화
- 결제 기술 혁신으로 지속 성장 박차
보이트는 25년 가까이 관련 업계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관계 구축과 제품 혁신에서 성공을 거둬왔으며, 주요 협력사와 고객사를 확보하는 데 기여했다. 그는 향후 커머스 에코시스템의 글로벌 협력사를 발굴해 이들과 더불어 제품 보완 및 수익 창출 관계를 구축하는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보이트는 프리덤페이 합류 전 18년 동안 뱅크오브아메리카 머천트 서비스(Bank of America Merchant Services, 이하 BAMS)에서 전략 실행 임원을 지냈으며 특히 모바일 POS(판매시점 관리)와 모바일 상거래 전략 마련에 주력했다. 이에 앞서 그는 퍼스트 데이터(First Data), 체이스 페이먼테크(Chase Paymentech) 등 다수의 다국적 결제 회사에서 임원 직을 역임했다. 그는 텍사스 테크 대학교(Texas Tech University)에서 경영학을 전공했다.
톰 두로브직(Tom Durovsik) 프리덤페이 최고경영자(CEO)는 “브라이언을 한 식구로 맞게 돼 대단히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지불 결제 업계는 빠르게 진화하고 있다”며 “브라이언은 우리 업계에서 신흥 시장 기회와 고도의 엔터프라이즈 프로그램을 구조화하고 전략적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할 능력을 갖춘 보기 드문 인재이다”고 강조했다.
수년간 세계 시장에서 탄탄한 성장세를 이어온 프리덤페이는 보이트 영입에 힘입어 유럽과 중남미 시장 확대에 동력을 더하게 됐다. 현재 유통, 금융 서비스, 제조, 호텔 업계 등 다양한 업계에서 프리덤페이 솔루션을 빠르게 도입하는 가운데 프리덤페이는 지불결제, 인센티브, 충성고객 혜택 제공에 따른 상세 데이터를 동력 삼아 2014년에도 고성능 제품과 인력을 계속 확충할 계획이다.
보이트는 “프리덤페이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상거래 플랫폼으로 상거래 생태계에 진정한 혁신을 일으키고 있는 시점에 회사에 합류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지금까지는 기업들이 급속한 상거래 혁명을 꿈꾸는 데 그쳤다. 현재 그러한 꿈을 현실화할 기업은 프리덤페이가 유일하다고 본다”고 말했다.
프리덤페이(FreedomPay) 소개
프리덤페이 커머스 플랫폼(FreedomPay Commerce Platform)은 기업들이 최신 트렌드를 수용하고 혁신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완벽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다. 프리덤페이는 클라우드부터 어떤 기기에서나, 언제 어느 곳에서나 뛰어난 성능의 안전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POS시스템, 거래호스트, 인센티브 엔진과 그 밖의 시스템을 첨단 기술의 초고속 결제망과 연결함으로써 점내-웹-모바일 환경을 끊김 없이 이어준다. 프리덤페이가 구현하는 ‘더 똑똑한 결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reedomPay.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reedompay.com
연락처
프리덤페이(FreedomPay)
마케팅 부사장
안드레아 월딘(Andrea Waldin)
610-902-9000
marketing@freedompay.com
가필드(Garfield)
홍보이사
에이미 발리(Amy Valli),
215-867-8600 (내선)262
avalli@garfieldgroup.com
이 보도자료는 FreedomPay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