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롤라, MPEG-2 라이선스 취득

뉴스 제공
MPEG LA, LLC
2014-02-04 23:00
덴버, 콜로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PEG LA는 오늘 모토롤라 모빌리티(Motorola Mobility LLC, 이하 “모토롤라”)가 MPEG 에서 제공하는 MPEG-2 특허 포트폴리오 라이선스 하에 MPEG-2 제품으로 라이선스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MPEG LA를 통해 자사의 주요 MPEG-2 특허를 승인해주는 기업들은 미국 플로리다 남부지방법원(District Court for the Southern District of Florida)에 제기한 모토롤라의 특허침해 소송을 모두 각하하기로 합의했다.(http://goo.gl/5PLu09).

MPEG LA, LLC 소개

MPEG LA는 대체기술 라이선스 분야의 세계 선두기업이다. 사용자들이 자사의 기술에 대한 특허권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폭넓은 채택의 기회를 만들고 혁신을 불러일으키는 라이선싱 솔루션을 제공한다. MPEG LA의선구적인MPEG-2 라이선싱 프로그램은 소비자 가전 업계 역사상 가장 널리 사용되는 표준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었으며 여러 기술문제 해결을 위한 표본으로도 사용되고 있다. 현재 MPEG LA는 74개국 8,500건의 특허에 대한 162명의 특허권자 및 약 5,800여 특허 사용권자가 사용하는 라이선싱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mpegl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peg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