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선, 셀라니즈 한국사장으로 임명

댈러스 및 상하이 및 대한민국 서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기술 및 특수 소재 회사인 셀라니즈 코퍼레이션(Celanese Corporation, NYSE: CE)은 오늘 유진선을 셀라니즈 코리아(Celanese Korea, Ltd.)의 사장(Managing Director)으로 임명한다고 밝혔다.

신임 유진선 사장은 앞으로 서울에 머물며 셀라니즈가 한국에서 행하는 모든 비지니스, 정부관계, 업계 및 행정적인 활동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 셀라니즈 아시아의 선임부사장인 마크 오버르(Mark Oberle)는 “한국의 기존 임직원들과 더불어, 셀라니즈는 시장 환경과 소비자 요구에 신속하고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을 것이다”며 “또한, 유사장은 한국의 지속적인 사업 성장을 위한 인력 개발 및 주요 고객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셀라니즈가 한국에서 견실한 성장을 이룰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나는 그와 함께 우리의 고객과 셀라니즈를 위한 가치를 확보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진선 사장은 반도체 및 특수 소재 분야 등 다양한 화학업계에서 20년이 넘는 경험을 쌓았으며, 최근에는 ATMI 코리아의 사장으로 재직했다. 그 전에는 롬앤하스 일렉트로닉 머티리얼즈 CMP 코리아(Rohm and Haas Electronic Materials CMP Korea Co., Ltd.)의 사장으로 재직했다.

유진선 사장은 인하대학교 및 동대학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국제대학원에서 경영자과정을 이수했다.

셀라니즈(Celanese) 소개

셀라니즈 코퍼레이션(Celanese Corporation)은 주요 업계 및 소비자 시장에서 사용되는 차별화된 화학 솔루션과 특수 소재 생산 분야의 세계적 기술 선도 기업이다. 북미, 유럽 그리고 아시아 시장에서의 견실한 사업을 기반으로 하는 셀라니즈는 화학, 기술 및 비즈니스 분야의 글로벌 전문성을 광범위하게 활용해 고객과 자사를 위한 가치를 만들어 낸다. 셀라니즈는 고객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고객들과 제휴하고 셀라니즈가 진출해 있는 지역사회와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텍사스 댈러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셀라니즈는 전세계적으로 약 7,400여명의 임직원을 두고 있으며, 2013년 65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셀라니즈 코퍼레이션과 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elanese.com 혹은 블로그 www.celaneseblo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든 등록 상표는 셀라니즈 인터네셔널 코퍼레이션(Celanese International Corporation) 혹은 그 자회사가 소유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elanese.com

연락처

셀라니즈 코퍼레이션(Celanese Corporation)
투자자 담당
존 퍼켓(Jon Puckett)
+1-972-443-4965
jon.puckett@celanese.com

미디어 담당 – 글로벌
W. 트래비스 제이콥슨(W. Travis Jacobsen)
+1-972-443-3750
william.jacobsen@celanese.com

미디어 담당 - 아시아(상하이)
포이베 리(Phoebe Li)
+86(21)3861 9210
Phoebe.li@celanese.com.cn

미디어 담당 - 유럽(독일)
옌스 쿠르트(Jens Kurth)
+49(0)69 45009 1574
j.kurth@celanes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