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실속형 졸업·입학 선물 제안

- 아트뮤, 아트한 졸업입학취업 축하 기념 선물제안

- 졸업, 입학 선물 고민은 이제 그만! 잇 아이템 BEST 5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14-02-05 14:17
서울--(뉴스와이어)--20여일 앞으로 다가온 ‘발렌타인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축하선물로 상징적인 것보다는 개성 있고 실속 있는 패션잡화 상품들이 인기다.

밸런타인데이 선물과 졸업 선물, 입학 선물, 신학기 선물로 아트상품이 인기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생활 속 아트발견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는 베어월즈코리아(대표 우석기)는 “무조건 가격대에 맞춰서 선물하기 보다는 정성이 담긴 선물을 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졸업·입학, 신학기 신입생 새내기, 사회 취직 초년생들의 기억에 남을 의미 있는 기프트 아이템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살펴보자.

1. 명화 중지갑, 지퍼 장지갑

지갑은 졸업, 입학, 생일, 기념일 등 어떤 경우에도 무난하고 받은 사람도 비교적 오랫동안 몸에 지닐 수 있어 선물로 제격이다. 이 제품은 클래식하면도 캐주얼 스러운 느낌이 드는 천연 소가죽소재로 만든 아트패션 중지갑, 장지갑이다.

세계명화그림이 포인트로 화사한 컬러감과 시간이 지나도 클래식함이 묻어나 유행에 민감하지 않다. 스크래치에 강한 사피아노 소가죽 재질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디테일을 최소한 디자인으로 소재 특유의 재질이 돋보이도록 했다.

카드를 꽂기 쉽게 내부를 디자인하였고, 쉽게 닳지 않도록 처리해 꺼낼 때마다 기분 좋은 매력적인 패션 아이템이다.

2. 목걸이 카드지갑홀더

최근 노타이(No-Tie)를 권장하는 직장이 늘어나면서 넥타이 대신 목걸이 카드지갑홀더가 주목받고 있다. 많은 직장인들이 하루 종일 걸고 다니는 사원증 목걸이(ID카드홀더) 케이스와 머니클립 지갑기능이 합쳐진 패션 아이템이다.

미니지갑은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해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죽의 특성이 살아나 멋스러움을 더했다. 신분증, 신용(교통)카드, 카드형USB메모리, 쿠폰 등을 넣을 수 있는 실용적인 3개의 수납공간과 넉넉한 지폐수납까지 더해 실용적이다.

특히, 기존 머니클립의 단점을 보완해 옷을 훼손시킬 수 있는 클립을 배제하고, 제품 크기를 지폐의 실사이즈에 맞춤에 따라 주머니 속에 쏙 들어가는 등 휴대성을 강조했다.

3. OTG 스마트폰 USB메모리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기존 저장장치인 USB가 OTG USB메모리로 대체할 저장장치로 떠오르고 있다. PC 없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데이터를 언제든 이동할 수 있는 OTG USB메모리는 스마트폰 필수 액세서리이다.

특히, 블랙박스 동영상이나, 학습용 인터넷 강의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별도 케이블 없이 데이터의 전송, 복사, 삭제, MP3/동영상/사진 등을 재생할 수 있다.

스마트폰 용량부족으로 인해 고민 중이라면 외장하드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초콜릿 모양의 카드형 USB메모리는 실용성 있는 특별한 선물로 주목 받고 있다.

4. 노트북 서류가방

최근 노트북, 태블릿 등 IT기기가 대중화되면서 제품 수납이 편리한 가방이 대학 새내기들 사이에 인기다.

세 가지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3웨이(3-Way) ‘세띠’ 노트북가방을 눈여겨 볼만하다. 손잡이 슬라이딩(handle sliding) 구조로 스타일에 맞게 파우치, 서류가방(도큐먼트백), 크로스숄더백으로 활용 가능하다.

또한, 매거진 포켓(magazine pocket)과 보조 수납공간(Smart pocket)을 마련하여 노트북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마우스, 케이블, 충전기등 액세서리 등을 수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5. 명함케이스

비즈니스맨에게 명함지갑은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내기에 좋은 패션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남성지향적인 명함케이스에서 벗어난 커리어우먼이 좋아할 만한 화려한 컬러조합이 자연스러워 고급스럽고 세련된 명함카드집이다. 표면은 유광으로 처리해 광택이 나는 금속(Stainless)재질로 심플하면서도 슬림하며 튼튼하고 가볍다.

특히 바닥면이 꽃무늬 장식으로 되어 있어 그립감이 우수하며, 뚜껑을 열면 거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베어월즈코리아(주) 마케팅팀 담당자는 “명화의 고급스러움과 의미를 부여한 기분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베어월즈코리아 소개
베어월즈코리아의 ‘아트뮤’는 그림을 아끼고 사랑하는 분들의 꿈과 희망을 담은 브랜드이다. 영어 Museum(박물관)과 Art(그림)의 합성어로, 그림박물관을 의미한다. 꽃의 향기보다 오래 기억되는 아트상품을 선물하는 문화선물사업을 선두하고 있다. 미술작품, 사진작품 등을 다양한 소재에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아이디어로 맞춤형 판촉기획 아이템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아트파인’은 화가/작가의 작품을 IT기술을 이용해 감성까지 표현해 내는 ‘디지털파인아트 프린팅’ 서비스로 미술문화 및 예술사진산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아트테크네’는 USB메모리, 태블릿PC, 스마트폰, 노트북, 디지털카메라, IT주변기기 등에 ‘예술(Art)’과 ‘기술(Tech)’ 모두에 중점을 둔 차가운 디지털기기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감성을 불어넣고 있으며 액세서리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
홍보팀
이제욱(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