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카드, ‘제1회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 진행

- 어시스트카드 대학생 장학금 지금 신청하자

- 대학생 장학생 선발 신청 시작, 2/28일까지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로 지원서 접수

- 해외유학생 또는 유학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뉴스 제공
한국어시스트카드
2014-02-05 16: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유학박람회를 찾은 김윤미 양(22, 대학생)은 호주유학 기회를 찾아 여러 부스를 방문했다. 들뜬 마음으로 유학을 꿈꾸었지만 해외의 비싼 물가와 부담스러운 생활비 생각에 마음이 무거워졌다.

교환학생, 어학연수 프로그램, 워킹홀리데이 등 해외유학 기회는 많지만 이들을 위한 장학금 기회는 대부분 고학점과 및 특정 대학/프로그램으로 제한이 많다. 때문에 매년 유학 등록금 및 생활비 걱정에 유학을 포기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대학생의 꿈을 응원하고 해외유학 생활을 성실히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어시스트카드는 ‘제1회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미 유학 중인 학생들도 신청 가능해 전 세계에 있는 한국 유학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원자격은 출국 예정(유학 준비생) 또는 해외 유학 중인 대학생이라면 어시스트카드 가입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정규 학위과정생과 교환/방문학생, 어학연수생 등 비학위 과정생은 물론, 워킹홀리데이 참가자(국가불문)도 신청자격에 포함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본 프로젝트는 어시스트카드 홈페이지(www.assistcard.co.kr)에서 본사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2월 28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 중 총 7명을 선발하여 국제문화체험비 총 1,000만원을 장학금으로 지급한다. 선발자는 3월 14일(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어시스트카드코리아 진태호 지사장은 “해외유학을 통해 장차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성실하고 반듯한 대학생들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제1회 대학생 장학금 지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며 “열정적인 대한민국 대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대학생장학금 문의: scholarship@assist-card.co.kr

한국어시스트카드 소개
자산규모 20조원의 글로벌 재 보험사 CV. Starr Companies 자회사인 어시스트카드는 60여 개국에서 24시간 고객케어 센터(알람센터) 및 지역본부를 운영하며, 5만여 개의 병원과 40만여 명의 의료진, 100여 개 이상의 에어 엠뷸런스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2005년 설립한 어시스트카드 한국지사는 정부기관, 공.사기업에 해외긴급지원서비스를 지원하며, 유학생, 해외여행자를 위한 Total Travel Care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assistcard.co.kr

연락처

어시스트카드 코리아
마케팅전략팀
남여은 팀매니저
02-2144-19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