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미국 패션업체 취업 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2-05 17:52
서울--(뉴스와이어)--급변하는 글로벌시대에 걸맞게 이제 취업도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무대로의 진출을 고려해야 할 때이다.

이에 취업중심의 실무패션교육기관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5일 미국 패션업체 인턴십 설명회를 개최하여 진로결정에 고민이 있던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폭넓은 방향을 제시하였다.

미국 인턴십 전문 컨설턴트의 진행으로 개최된 이번 설명회는 미국 패션업체 인턴십 성공사례와 취업사례, 직업 수요 전망, 준비 절차 등을 소개하고 글로벌 인재로의 성장 가능성을 제공하여 참여했던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최근 해외취업은 매력적인 일자리 창출로 거듭나 국제화 시대에 맞는 생존 방법으로 각광 받고 있지만,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에 이번 설명회가 취업난을 겪고 있는 구직자들과 성공적인 해외 인턴십을 꿈꾸는 예비 패션디자이너들에게 큰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전망된다.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으로 확장 이전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sfc.ac.kr, 02-755-3820)는 패션관련 전공자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초보자들을 대상으로 패션현장과 연계된 실기실습 교육을 실시하는 실무중심의 패션디자인 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02-755-3755, www.f2a.co.kr)를 자매 교육기관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교육·현장에서 뛰는 교육·스펙을 키우는 교육을 앞으로의 교육목표로 삼아 학생들에게 보다 폭넓은 기회와 세계화된 패션인력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