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사고력수학·융합교육 주제로 학부모 설명회 개최

- 압구정본원·서초제2본원 등 각 센터에서 2월 한 달 간 진행

- 센터별 전국진단평가로 사고력, 교과, 수학적 사고능력 평가

뉴스 제공
CMS에듀
2014-02-06 08:42
서울--(뉴스와이어)--융합사고력수학·영재교육 기업 CMS에듀케이션(대표 이충국)이 7세부터 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각 센터에서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분기(3~5월) 신입생 모집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왜 사고력 수학인가 △우리 아이 융합형 인재로 기르는 방법 △중등 선행, 내신 대비반 △생각하는 I·G △콘퍼스(ConFUS) 등에 대해 2월 한 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센터별 설명회 주제와 세부 일정은 CMS에듀케이션 홈페이지(www.cmsedu.co.kr)를 참조하거나 각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학생들의 수학 학습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전국진단평가가 각 센터에서 진행 중이다. 전국진단평가는 학습자의 특징은 물론 학생의 장·단점까지 분석할 수 있는 평가로, 전체 응시생과 재원생의 수학 학습능력을 비교함으로써 자신의 현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어 수학 학습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된다.

7세 대상의 ‘사고력평가’는 수연산과 도형·규칙·분류·공간·논리의 범위 내에서 학습자의 기본적인 수, 연산능력과 문제이해력, 사고력, 집중력, 사고력 등을 측정한다. 초1~6을 대상으로 하는 ‘교과평가’와 ‘수학적 사고능력 평가’는 학습자의 수학적 이해력과 문제해결력 등을 측정한다. 특히 수학적 사고능력 평가는 6개 영역별 성취도(교과평가는 5개 단원)와 난이도별 해결력, 문장제·비문장제 해결력 등을 비교 진단한다.

문의) CMS에듀케이션 대표 02-809-3737, www.cmsedu.co.kr / cmsblog.kr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케이션
영재교육연구소
박정현 책임연구원
02-809-37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