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후디스맘 아카데미’ 개최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14-02-06 11:01
서울--(뉴스와이어)--소화 잘되고 알레르기 걱정이 거의 없는 ‘후디스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가 출산을 앞둔 예비맘들에게 똑똑한 태교법과 올바른 출산정보를 알려주는 ‘후디스맘 아카데미’의 2014년 첫 행사를 내달 1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후디스맘 아카데미’는 예비부모 및 출산맘을 대상으로 매월 정기적으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서, ‘예비맘클래스’와 ‘비즈맘클래스’, ‘출산맘클래스’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예비맘클래스’와 ‘비즈맘클래스’는 아기와 함께 하는 손유희, 동요태교, 신생아 케어 등 초보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특히 ‘비즈맘클래스’는 상대적으로 태교 사각지대에 있는 직장 예비맘들도 퇴근 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저녁 7시부터 시작된다.

오는 2월 11일 마포 이룸웨딩컨벤션에서 ‘비즈맘 베이직’이 먼저 열리고, 25일에는 리더스나인 서대문점에서 ‘비즈맘 프리미엄’이 개최될 예정이다. 올바른 부모역할과 바람직한 아기식습관 등을 주제로 진행되는 ‘출산맘클래스’는 8개월 미만의 아기와 엄마가 동반 참석할 수 있는 행사로서, 올해부터 전국단위로 확대하여 개최된다.

‘후디스맘 아카데미’에 참여하고 싶은 예비맘들은 일동후디스 홈페이지(www.ildongfoodis.co.kr)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행사 2~3일 전 홈페이지 게시판 및 문자메시지로 당첨자를 발표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주어지며, 행사 후 일동후디스 홈페이지에 후기를 등록하면 우수 글을 선발하여 육아전문 인터넷쇼핑몰 ‘마이베이비’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마일리지 3만포인트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분유’를 비롯하여 ‘트루맘’ 등 호주,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원유로 현지에서 직접 만든 청정분유로 엄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아식 전문기업으로서, ‘후디스맘 아카데미’ 외에도 온 가족이 함께 다양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ART클래스’, 예비할머니를 위한 ‘마담클럽’, 부부가 함께 참여하는 ‘부부클래스’를 연중 진행하는 등 가족과 사회가 함께 참여하는 올바른 임신·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홍보광고팀
신윤정 대리
02-2049-21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