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에스솔루션, ODD·SSD·HDD 모두 장착 가능한 데스크톱용 멀티 베이 ‘뮤톤 드라이브’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14-02-06 11:10
서울--(뉴스와이어)--PC 주변기기 전문 기업인 쓰리에스솔루션에서 새로 론칭한 IT 브랜드, 뮤톤(MUTON)은 데스크톱용 멀티 스토리지 베이 뮤톤 드라이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뮤톤 드라이브는 데스크톱 PC의 5.25인치 베이 공간을 활용해 노트북용(2.5인치) SSD 및 HDD, ODD까지 모두 장착할 수 있어 기능성이 돋보인다.

시중 대부분의 제품과는 달리 최대 속도가 5Gbps인 USB 3.0 포트 2개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기존 PC의 USB 포트에 부족함을 느꼈던 사용자들에게 유용하며 데스크 전면에 USB 포트가 배치되어 편리함까지 고려했다.

특히, 손쉬운 조립을 위해 원 터치 오픈 버튼 기능으로 PC 케이스를 열지 않고도 SSD 및 HDD를 장착 및 탈착할 수 있으며, Hot Swap 방식을 통해 PC를 끄지 않고도 SSD, HDD를 장착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뮤톤 드라이브 시리즈는 기본 모델인 MD100, 삼성 정품 DVD 멀티가 탑재된 MD101, 블루레이 드라이브가 탑재된 MD103모델 등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하다.

뮤톤 관계자는 “하나의 데스크톱 베이에 ODD, SSD 또는 HDD, USB 3.0 확장 포트까지 모두 담은 뮤톤 드라이브를 통해 데스크톱의 편의성을 한 단계 올릴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PC 주변기기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는 뮤톤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쓰리에스솔루션 소개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사의 삼성 ODD 국내 공식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사이다. 고객 중심의 유통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팀장
070-4271-4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