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필리어스, 최초로 “패밀리” 최상위 도메인으로 인터넷을 개인화

- 어필리어스, 최초의 웹 “패밀리” 도메인 .KIM 의 신규 출시일 발표

더블린, 아일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등록 서비스 제공업체인 어필리어스(Afilias, http://www.afilias.info/)는 오늘 최초의 일반 최상위 “패밀리” 도메인(gTLD) .KIM 의 신규 출시일을 발표했다.

어필리어스의 롤랜드 라플랜트(Roland LaPlante) 선임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어필리어스는 최상위 도메인의 혁신리더이다. 가장 유명한 최초의 신규 gTLD인 ‘.INFO’ 도메인의 성공적인 출시에서부터 곧 있을 ‘.RED’, ‘.BLUE’와 ‘.PINK’등의 다양한 “색상” 도메인에 이르기까지 어필리어스는 특별하고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키는 도메인을 시장에 내놓는 리더의 역할을 지속해왔다. ‘.KIM’ 도메인이 바로 그 증거이다”고 말했다.

그는 “김(Kim)”은 “금”을 의미하며 한국에서 가장 흔한 성이라 현재 ‘김’씨 성을 가진 사람의 수는 천만이 넘는다. ‘김’이라는 성은 남성 여성 모두가 사용하고 있다. 미국의 인구조사에 의하면 미국인 중 30만 명 이상이 ‘김’이라는 성을 사용하고 있다(이 중 87%가 여성). ‘.KIM’ 도메인은 전세계 김씨들이 자신과 자신의 비즈니스를 “인터넷상 최초의 가족”의 하나로 알릴 수 있게 해준다”고 덧붙였다.

오늘이 ‘.KIM’ 도메인 신규 출범 날짜(http://goo.gl/ptzL0f)에 대한 최소 30일간의 공지 기일이 시작되는 날이며, 기간은 2014년 3월 11일부터 4월 10일까지다 .KIM 도메인은 선착순으로 제공될 것이나 이 기간에는 상표저장소(Trademark Clearinghouse, http://goo.gl/sE41u)에 상표가 등록된 상표권자에게만 신청 자격이 주어진다.

4월 11일부터는 일반 등록기간이 시작되며, 이날부터 모든 사람이 .KIM 도메인 주소에 등록할 수 있다.

.KIM 도메인 출시 전, 더 자세한 정보는 kim.afilias.info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필리어스(Afilias)소개

어필리어스(Afilias)는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도메인 등록 서비스 업체로 2천만 개 이상의 이름을 관리하고 있다. 어필리어스는 그 어떠한 서비스 제공업체보다 더 다양한 최상위 도메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조만간 현재 출시 준비중인 수백 건의 새로운 TLD를 지원하게 될 것이다. 어필리어스의 특화된 기술은 인터넷 등록 서비스(http://goo.gl/YC9H2K), 관리 DNS(http://goo.gl/PBHxA7)와 고모비(goMobi®, http://gomobi.info/)와 디바이스아트라스(DeviceAtlas®, https://deviceatlas.com/)등 모바일 웹 서비스(http://dotmobi.com/)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적용을 통해 인터넷 주소를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filias.info/

연락처

어필리어스(Afilias)
밴스 헤더럴(Vance Hedderel)
+1-703-485-5563
vhedderel@afilias.info
트위터: @afilias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