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새 홈페이지(www.policyfnd.kr) 오픈

뉴스 제공
한국기술개발협회
2014-02-06 18:19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정책자금실무도우미 http://cafe.daum.net/policyfund)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원장 최노아)이 더욱 풍성해진 정책자금 컨텐츠와 새롭게 디자인된 홈페이지(www.policyfund.kr)로 새롭게 단장했다.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홈페이지 메인화면에는 ‘MOT(기술경영; Management of Technology)의 시대는 가고 MOP(정책자금을 활용한 기업경영; Management of Policyfund)의 시대가 왔습니다’라는 문구가 씌어져있다. 최근에 R&D와 기술사업화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정부지원사업과 제도를 활용하여 기업경영을 발전시키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MOP 컨설팅에 대한 중소기업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개편된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정부지원제도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컨텐츠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통합검색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며 중소기업이 궁금해하는 정부지원자금 정보들을 보다 알기 쉽게 정리했다. 또한 PC, 태블릿, 스마트폰에서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등 눈에 띄게 개선되었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정실미카페의 모니터링 요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진슬기(회사원 21세)씨는, “정책자금정보에는 정책자금의 이해와 주요 정부지원사업, 기간별 정책자금 현황, 2014년도 정책자금에 대한 실시간 정부 출연사업 등 광범위한 정보가 제공되어있어, ‘정책자금의 보물창고’를 만난 느낌이다”라고 소견을 말했다.

디자인센터는 기업들에게 지원하는 디자인 지원 분야에 수행기관들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여, 맛볼 수 있게 하였다.

또한, 홈페이지 내 인증센터에는 각종 기업경영인증에 필요한 기업부설연구소, 이노비즈, 메인비즈, 벤처기업, NEP 등의 자세한 자격요건 및 인증절차가 안내되어있어, 중소기업 스스로 원스탑(One-Stop)으로 인증신청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한편, 평가관리원에서는 오는 2월 말까지 ‘제20차 스타기업육성을 위한 R&D활용 정책자금 코칭지원사업’을 통해 스타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하는 중소기업들의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동 지원사업에 신청하고자 하는 예비 스타기업은 평가관리원 홈페이지(http://www.policyfund.kr)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 있는 지원신청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 문의전화 : 02-572-8520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소개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은 정이 있고 실이 있고 아름다움이 있는 국내 최대 정책자금카페 정실미를 기반으로 설립되었다. 정책자금을 이용한 기업경영, 즉 MOP(management of policyfund)로 기업을 위한 최고의 로드맵을 기본으로 하는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정실미: http://cafe.daum.net/policyfund

웹사이트: http://www.kotera.or.kr

연락처

한국정책자금기술평가관리원
기획관리팀
김은순 대리
02-572-8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