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직장인의 새로운 아침식사 솔루션 ‘모닝죽’

뉴스 제공
인테이크
2014-02-07 10:44
서울--(뉴스와이어)--출근시간이 촉박한 직장인들의 경우, 5명 중 1명꼴로 일주일에 5일 이상 아침 식사를 결식하는 것으로 알려져 국민건강증진에 걸림돌이 되고 있다는 우려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에서는 아침식사에 대한 중요성을 인식시키는 캠페인이나 교육뿐만 아니라 아침 결식률의 증가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마련하는 것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

아침식사 습관에 관한 한 연구조사에 따르면 아침결식은 두뇌 움직임과 운동능력을 저하시키면서 노화 속도를 높인다고 알려진다. 뿐만 아니라 행동적인 문제나 심리적인 예민성이 높아질 수 있다고 보고된다.

이런 가운데 최근, 젊은 세대의 바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영양을 충분히 공급해주면서 빠른 시간 안에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아침대용식 ‘모닝죽’이 나와 눈길을 끌고 있다.

모닝죽은 젊은 식품기업 인테이크푸즈가 출시한 아침식사 프로그램으로, 인체가 필요로 하는 기본 영양분과 함께 식이섬유와 비타민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지속적인 건강을 유지하도록 도와줄 수 있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고구마죽과 단호박죽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신선한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하고, 안심되는 낮은 칼로리(고구마 50kcal, 단호박 75kcal), 그리고 3無(합성첨가물,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 원칙으로 생산되어 아침식사를 건강하고 부담 없이 해결할 수 있다.

제품의 모양은 한손에 쏙 들어오는 간편한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되어 있어 밖에서도 손쉽게 아침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함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인테이크푸즈 관계자는 “‘아침식사’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으로 시작해 현대인을 위한 솔루션으로 내놓은 간편한 아침전용 건강 죽 브랜드”라며, “필수 비타민과 무기질 공급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활기찬 하루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모닝죽 제품은 현재 쿠팡에서 한정수량을 할인 판매 중이다. 또 향후에 전국 편의점, 드러그스토어 및 학교매점을 통해 핵심 소비자인 학생과 직장인에게 더 손쉽게 다가갈 방침이다.

인테이크푸즈 소개
인테이크푸즈는 ‘Eating’과 ‘Intake’는 같지 않다라는 전제를 바탕으로 식문화의 혁신을 선도하는 식품브랜드 전문기업이다. 인테이크푸즈는 소비자가 식품에 대해 올바르게 인식할 수 있도록 식품콘텐츠를 개발하고 이를 식품브랜드에 자연스럽게 녹여 확산시키며, 이를 통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키고, 더불어 하나의 새로운 식문화로 정착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opintake.com

연락처

인테이크푸즈
마케팅팀
김진아 팀장
010-4459-9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