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유, ‘프로젝트 D(가제)’ 타이틀 투표 이벤트 실시

- 창유의 첫 국내 모바일 프로젝트, ‘프로젝트 D (가제)’

- 유저가 게임 타이틀을 직접 선정하는 참여형 이벤트

- 당첨자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증정

뉴스 제공
창유닷컴
2014-02-07 11:2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회사, 창유(NASDAQ:CYOU)는 나인그루브가 개발중인 3D 논타켓팅 액션RPG, ‘프로젝트 D (가제)’의 유저참여형 타이틀 투표 이벤트를 오늘(7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goo.gl/jw02os)에서 참여 가능하며, 유저는 총 6개의 타이틀 후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1개를 선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 중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게 되는 이벤트는 2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투표를 통해 선정된 타이틀이 현재의 프로젝트명인 ‘프로젝트 D’를 대체하게 된다.

‘프로젝트 D (가제)’는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3D 논타켓팅 액션RPG로써,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타격감이 특징이다. 개성 있는 3종의 캐릭터와 서브미션 및 미니게임, 친구의 캐릭터를 소환해 도움을 받는 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존재하여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모바일 환경을 고려해 스와이프 기능을 통한 스킬 발동 방식과 2가지 공격버튼의 조합으로 사용되는 연계기 등 다른 게임에서 볼 수 없는 특화된 액션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액션 게임을 어려워하는 유저들의 배려 또한 눈에 띈다. 라이트한 게임을 좋아하는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자동공격’기능과 ‘오토 타겟팅’ 그리고 ‘자동물약 사용’ 기능으로 많은 조작 없이 쉽게 게임진행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프로젝트 D (가제)’는 고 퀄리티 3D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사양이 낮은 핸드폰에서도 그래픽 품질의 저하 없이 최적의 퍼포먼스를 발휘해 더 많은 액션게임 사용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창유 모바일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you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창유닷컴 소개
창유(NASDAQ:CYOU)는 중국의 초장기 온라인 게임 개발 및 운영을 선도해온 업체로서 2009년 4월 나스닥(NASDAQ) 글로벌 시장에 상장하였다. 창유는 앞서가는 연구개발 기술력과 우수한 운영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사가 개발한 “천룡팔부”는 중국에서 인기가 가장 높은 게임 중의 하나이다. 선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2.5D 모델 엔진 및 Unreal, Bigworld3D 엔진, CryENGINE3, Unity3D 및 Unreal3엔진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2013년 제3 분기의 총수입은 1.831억 달러로 이전 기록을 경신 하였다.

http://www.facebook.com/cyoukorea

웹사이트: http://www.changyou.com/en/

연락처

창유닷컴
한일모바일사업부
연철희 이사
02-6943-207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