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인도네시아 1호점 그랜드 오픈식 개최

- 2014년 말까지 인도네시아에 총 10개 매장 오픈 계획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2-10 11:05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7일, 자카르타 퍼시픽 플레이스 몰(Pacific Place Mall)에서 교촌치킨 인도네시아 1호점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는 작년 인도네시아 와하나(Wahana)그룹과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맺고 인도네시아인들에게 교촌만의 독특한 맛을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1호점 매장 오픈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이 날 행사에는 교촌치킨 모델인 슈퍼주니어 멤버, 강인과 려욱의 팬 사인회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기도 했다. 강인과 려욱은 인도네시아 팬들을 상대로 교촌치킨을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교촌 관계자는 “지난 10월, 가오픈 이후 3개월 동안 자카르타 시장에서 매장을 운영한 결과, 교촌치킨이 인도네시아인들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알 수 있었다”고 밝혔다.

현재 2호점, 3호점 매장 입지가 결정됐고 2014년 말까지 자카르타 및 인근 지역에 추가로 7개 매장을 오픈해 올 한 해 동안 총 10개의 매장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인도네시아 1호점 오픈을 위해 들인 노력이 결실을 거둬 성공적인 그랜드 오픈식을 개최하게 됐다”며 “고객 만족 극대화, 원가 절감, 기반 시설 강화 등의 사항을 좀 더 개선해 인도네시아 국민이 제일 사랑하는 치킨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교촌에프앤비㈜는 지난 1월 말레이시아 1호점을 쿠알라룸프르 인근에 위치한 원우타마 쇼핑몰에 오픈한 바 있다. 1호점 오픈 이후 교촌은 원우타마 몰과 함께 말레이시아 4대 몰로 언급되는 파빌리온, 미드밸리, 선웨이 쇼핑몰에 입점해 교촌치킨의 맛을 알리는 현지 브랜딩에 치중할 계획이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