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아태 사업본부 손해보험 부문 인사 발표

뉴스 제공
ACE Group
2014-02-10 16:40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이스그룹(ACE Group)은 오늘 아시아 태평양 사업본부 손해보험 부문 인사를 단행했다.

현 아태 상해보험 부문 본부장인 닐 문(Mr. Neil Moon)은 아태 보험계약인수책임자(Chief Underwriting Officer)로 발탁됐다. 2011년 현 직책에 선임된 그는25년 이상 보험사와 재보험사에서 손해보험 업무를 수행하며 탁월한 성과를 냈다. 또한 호주, 싱가포르, 홍콩, 미국, 영국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보험계약인수 업무를 담당하며 풍부한 국제 경험을 쌓았다. 그는 보험계약인수책임자로서 아태 지역의 손해보험 상품 라인에 대한 포트폴리오 관리, 데이터 분석, 시장조사, 상품개발, 보험인수 감시 등 광범위한 보험인수 업무를 총괄하게 된다. 닐 문이 이끄는 보험계약 인수팀은 에이스가 사업 파트너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우수한 보험인수 실적을 이어갈 책임을 부여 받았다.

닐 문의 승진인사로 공석이 된 아태 상해보험 부문 본부장에는 아담 클리포드(Mr. Adam Clifford)가 선임됐다. 클리포드는 에이스의 아태 지역 상해보험 사업을 위한 전 상품군과 서비스를 총괄하게 되며, 에이스 합류 전 16년간 상해보험 업무에 종사했다. 그는 영국과 아태 지역의 여러 다국적 기업에서 대단히 성공적인 포트폴리오를 구축했으며 중개인과 고객 관계를 개발, 강화하는 데도 두드러진 성과를 냈다. 또한 기술 보험인수, 사업 및 상품 개발, 포트폴리오 관리, 위험 평가를 아우르는 폭넓은 경력을 자랑한다.

닐 문과 아담 클리포드는 각각 호주 시드니와 싱가포르에서 근무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모두 폴 맥나미(Paul McNamee) 아태지역 부사장 겸 아태 손해보험 본부장 직속으로 일하게 된다.

맥나미 부사장은 “에이스는 아시아 태평양 최고의 상해보험 회사로 발돋움한다는 분명한 비전을 가지고 있다. 이번 인사는 고객과 상품판매 파트너를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다. 그 동안 사내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해온 닐 문은 풍부한 보험인수 지식과 경험을 갖춘 검증된 리더다. 그는 탁월한 역량을 토대로 에이스가 아태 시장에서 언더라이팅 전략을 발전시키고 실행하는 데 앞장서리라 기대한다. 또한 에이스의 상해보험 사업부문에 아담 클리포드와 같은 베테랑을 영입하게 된 것은 행운이라 할 수 있다. 그는 업계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 왔으며 주요 다국적 기업에서 상해보험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관리하고 성장시켜 왔다. 에이스가 아태 시장에서 막대한 성장 기회를 도모하려는 시점에 그가 큰 힘이 되어주리라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에이스(ACE) 소개

에이스 그룹은 세계 최대 종합업종 상해보험 회사 중 하나이다. 세계 54개국에서 상업 및 개인 상해보험, 개인 사고 및 보조 건강보험, 재보험, 생명보험 등을 다양한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그룹의 모기업인 에이스 리미티드(ACE Limited)는 뉴욕증권거래소(종목코드: ACE)에 상장돼 있으며, S&P 500 지수 기업이기도 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acegrou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에이스 아시아 태평양 사업본부(ACE Asia Pacific)
미셸 앤 민주트(Michele Anne Minjoot)
65-6398-8708
Michele.minjoot@ace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