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전람, BC카드와 함께하는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코엑스 2014’ 개최

- 2월 25일,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 룸 에서 가맹본사를 위한 세미나 와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동시 개최

- 예비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정보와 프랜차이즈 본사 실무자를 위한 특별 자문위원단의 업계 동향에 따른 사업 현황 파악 및 그에 따른 마케팅 방안 제시

뉴스 제공
월드전람
2014-02-11 09:30
서울--(뉴스와이어)--국내 2700만 고객과 함께하는 BC카드(주)와 1996년부터 대한민국 최초로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런칭한 (주)월드전람이 가맹사업을 하고 있는 체인 본사(국내 및 해외 프랜차이즈)의 보다 성공적인 성과를 끌어내기 위해 ‘프랜차이즈 컨퍼런스 코엑스 2014’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참가하는 인원의 집중도를 높이기 위해 비교적 예비창업주들의 참석률이 떨어지는 오전 시간에는 가맹본사 담당자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하며, 오후 1시부터 본격적인 사업설명회를 시작한다.

강의는 관련 분야에서 인정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산업연구원(대표: 장재남 원장)의 ‘2014년 프랜차이즈 산업 환경변화에 따른 가맹 본부의 대응전략’, FC랜드(대표: 강기우 CEO)의 ‘가맹점 확산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이 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본사 담당자들이 자사 브랜드 홍보에 치중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가맹점주에게 직접 듣는 창업이야기’ 시간을 마련하여 현장에서 직접 겪어본 생생한 경험담을 직접 듣고 질문할 수 있는 내용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프랜차이즈 컨퍼런스에 참여를 원하는 기업이 있거나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라면 누구나 ‘제38회 프랜차이즈 박람회 코엑스2014’ 홈페이지(www.worldfranchiseexpo.co.kr) 또는 문의전화(02-557-6776), 이메일(fran@world-expo.co.kr)를 통해 일정 확인 후 신청하면 된다.

월드전람 소개
월드전람은 전시회 주최 전문업체로 전시장, 박람회, 전시업체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http://worldfranchiseexpo.co.kr

웹사이트: http://www.world-expo.co.kr

연락처

월드전람 전시기획팀
프랜차이즈 박람회 담당
류동엽 대리
02-557-67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