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 G 브랜드,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참가자 어머니와 가족에게 제공될 글로벌 패밀리 홈 개관

뉴스 제공
Procter & Gamble
2014-02-10 18:00
소치, 러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올림픽 제휴사 프록터 앤 갬블(뉴욕증권거래소:PG)사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개막식에 P&G 패밀리 홈에서 올림픽 참가자의 어머니와 가족을 맞이하였다. P&G 패밀리홈은 Pantene®, Gillette®, Bounty®, Olay®를 비롯한 각종 브랜드가 참여하여 올림픽이 열리는 동안 세계 각국에서 모인 올림픽 참가자의 가족에게 제공된다.

P&G 패밀리 홈은 P&G 브랜드가 자녀의 꿈을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어머니의 역할을 존중하는 2014 소치 땡큐 맘(Thank You Mom) 프로그램의 핵심이다. Tide® 선수 닉 고퍼(Nick Goepper, 미국)와 Pampers® 선수 옥사나 돔니나(Oksana Domnina, 러시아), 올림픽을 2연패하였으며 Gillette 선수 펠릭스 노이로이터(Felix Neureuther, 독일)의 어머니인 로시 미터마이어(Rosi Mittermaier)가 패밀리홈 개관식에 참석하였다. 개관식 티켓은 세계 각국에서 P&G 브랜드와 제휴하는 운동선수의 어머니에게 제공되었다.

패밀리홈 개관식에서 올림픽 참가자의 어머니와 가족을 맞이한 P&G의 필 던컨(Phil Duncan) 글로벌 디자인 책임자는 “우리 브랜드는 자녀와 여생을 함께 하는 모든 어머니들과 함께 한다. 따라서 P&G 브랜드가 운동선수를 후원할 때 이들에게 힘이 된 어머니를 축하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P&G 브랜드는 먼 타국에 머무는 소치올림픽 참가자의 어머니와 가족에게 1200시간이 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P&G 뷰티 브랜드는 아래 서비스를 통해 P&G Salon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 Pantene 스튜디오의 샴푸 및 스타일링 서비스
· COVERGIRL® 스튜디오의 메이크업 및 네일 메이크업 서비스
· Olay 스튜디오에서 전신 수분 보습을 위해 제공되는 스킨케어
· Wella® 스튜디오에서 제공되는 염색, 커팅, 스타일링 서비스

P&G 남성 미용 브랜드는 Salon에서 남성에게 아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 Gillette 스튜디오에서 제공되는 핫타월 면도 및 얼굴 마사지
· Head & Shoulders® 스튜디오에서 제공되는 편안한 샴푸 및 스타일링 서비스
· Braun®의 Perfect Trim을 비롯한 남성 메이크업

소치올림픽 참가자의 어머니와 가족을 지원하는 추가 P&G 브랜드는 아래와 같다.
· Bounty, Charmin®, Puffs®는 패밀리 홈에 홈케어 제품을 공급한다
· Pampers는 소아가 있는 가족을 돕기 위하여 탈의실을 제공한다
· Duracell® Powermats는 휴식을 취하거나 게임은 관람하는 동안 모바일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 Ariel®은 하루 30,000벌을 세탁할 뿐 아니라 게임이 끝날 때까지 후원 운동선수의 어머니에게 일일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
· Fairy®는 올림픽 선수촌의 식기 세척을 담당한다
· Crest®/Oral-B®/blend-a-med®는 SOCOG와 제휴하여 소치 2014 치과 클리닉을 공급한다. 시설은 소치올림픽 참가 선수와 코치에게 치아 검진과 일상적인 치과 진료, 응급치료, 구강 관리 제품을 제공한다

미국선수단의 Nick Goepper는 P&G 패밀리 홈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최초로 체험했으며 “P&G 운동선수 가족의 일원이 되어 기쁘다. 어머니와 함께 Tide와 같은 P&G 브랜드를 사용할 뿐 아니라 올림픽게임이 끝날 때까지 어머니와 나를 지원해 주기 때문이다. P&G 패밀리 홈에서 어머니를 보살펴 준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마음 편하게 경기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올림픽 금메달을 2연패한 로시 미터마이어(Rosi Mittermaier는 “패밀리 홈은 정말 집처럼 편하다. 세계 각지에서 온 선수 가족과의 교류가 기대된다. 질레트를 위시한 P&G 브랜드가 가족을 위해 근사한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패밀리 홈 개관식에도 참석한 P&G의 라다 쿠드로바(Lada Kudrova) 마케팅 담당이사는 “어머니와 가족에 대한 서비스는 바로 P&G 브랜드가 하는 일이다. 그래서 P&G 패밀리 홈은 올림픽의 유일한 활동이다. 개막식 전날인 오늘 저녁뿐 아니라 게임이 끝날 때까지 소치 올림픽 참가자의 어머니와 가족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다”고 말했다.

P&G의 땡큐 맘 캠페인은 지난 10월 세계적인 운동선수 28명의 여정을 어머니의 눈으로 바라본 영화 시리즈 올림픽 선수 키우기(Raising an Olympian)의 공개와 함께 시작되었다. 동영상은 개봉 후 2600만 뷰를 기록하였으며 P&G Raising an Olympian에서 볼 수 있다. 그리고 P&G는 온라인 영화와 상업용 광고, “Pick Them Back Up“을 공개하였다. 런던 동계올림픽의 “Best Job”의 후속편인 “Pick Them Back Up”은 자녀를 일으켜 세워 다시 한 번 노력하도록 격려하는 모든 어머니를 기린다. 디지털 뷰 2800만 회 이상을 기록한 TV 스팟 광고 전편은 “Pick Them Back Up.”에서 볼 수 있다.

캠페인은 다양한 미디어 채널과 2백만 소매점포가 동계올림픽을 주제로 한 P&G 제품과 진열대, 진열품을 선보이고 있는 점포를 통해서도 실현되고 있다.

사진과 동영상을 비롯하여 P&G 땡큐맘 캠페인에 관한 전체 자료와 정보는 (www.image.net/pgolympicgames)에서 확인할 수 있다.

P&G 소개
P&G는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로 전세계 48억 명 소비자들의 일상에 함께하고 있다. P&G는 에이스(Ace®), 올웨이스(Always®), 앰비퓨어(Ambi Pur®), 아리엘(Ariel®), 바운티(Bounty®), 차민(Charmin®), 크레스트(Crest®), 던(Dawn®), 다우니(Downy®), 듀라셀(Duracell®),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퓨전(Fusion®),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앤숄더(Head & Shoulders®), 이암스(Iams®), 레노(Lenor®), 마하3(Mach3®),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펜틴(Pantene®), 프레스토바바(Prestobarba®), 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웰라(Wella®), 위스퍼(Whisper®) 등 뛰어난 품질의 믿을 수 있는 선도 브랜드를 앞세워 막강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P&G는 세계 70개국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홈페이지(http://www.pg.com)에서 P&G와 산하 브랜드에 관한 최신 뉴스와 상세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us.pg.com/

연락처

P&G 중앙홍보부(러시아)
8 (862) 44 72026
pgmediasochi.im@p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