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 글로벌 기업혁신 담당 수석부사장 및 총괄경영자에 기욤 제셀 임명

뉴스 제공
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 EL
2014-02-10 18: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뉴욕증권거래소:EL)는 오늘 새로 창설된 직위 글로벌기업혁신 담당 수석부사장/총괄경영자에 기욤 제셀(Guillaume Jesel)을 지명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현재 몸담고 있는 MAC Cosmetics 글로벌 북미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을 떠나 2014년 3월 31일부터 신설 직위에 취임할 예정이며, 에스티로더 글로벌 연구 개발, 기업제품혁신, 포장 개발 담당 경영부사장 칼 헤이니(Carl Haney)에게 직접 보고를 하게 된다.

제셀은 회사 기술과 외부 혁신, 회사의 장기 혁신 진행 및 포트폴리오를 비롯하여 글로벌 기업 혁신을 이끌게 된다. 전직을 준비하는 동안 다리아 마이어스(Daria Myers) 글로벌 기업 혁신 및 지속가능성 담당 수석부사장과 긴밀히 협력한다. 다리아 마이어스 는 제셀과 헤이니의 고문 직책을 유지한다.

마이어스가 2009년 기업 혁신팀에 합류한 후 이 분야에서 발휘되는 회사의 능력은 포괄적 전문지식 및 규모 면에서 크게 성장하였다. 회사는 Myers의 리더십에 힘입어 다년간 멀티스트림(multi-stream) 혁신 경로를 구축하여 명품화장품의 최첨단을 유지할 수 있었다.

헤이니는 “창립 이래 혁신은 브랜드의 성공을 촉진하는 핵심이 되었다. 다리아의 탁월한 리더십 아래 기업혁신 홍보는 범위와 재능, 영향력을 확대하여 전세계 소비자가 원하는 세계 최고 수준의 명품화장품으로 우수한 실적을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제셀은 2007년부터 현재의 직책에 몸담고 있으며 재임 기간 동안 M·A·C 경영진과 함께 브랜드 전략을 구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맡았다. 매년 M·A·C 의 신제품 50종 출시, 우수 브랜드를 위해 현지의 문화적 관련성을 결합하려는 노력의 강화, M·A·C의 제품 마케팅, 공급망 및 소비자 마케팅, 통찰 부문 감독, 등이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획기적인 패션과 대중문화와 제휴 및 협력을 주도하여 소셜미디어의 선도업체로 브랜드를 구축하고 M·A·C 에이즈 기금을 지원하는 획기적 Viva Glam 캠페인이 성공하는데 기여하였다.

헤이니는 “브랜드 성장의 동력이 되는 혁신에 대한 뿐만 아니라 그의 리더십과 더불어 Daria와의 긴밀한 제휴에 힘입어 회사의 오랜 유산인 혁신을 강화하고 앞으로도 명품화장품의 트렌드를 주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제셀은 에스티로더 브랜드 글로벌 메이크업 마케팅 담당 부사장, M·A·C Cosmetics 해외 경영책임자를 비롯하여 14년간 회사에 재직했다. 입사 전에는 로레알 랑콤 부문에서 책임이 막중한 마케팅을 담당했다.

에스티로더 R&D의 방침은 전세계 소비자를 위해 획기적인 최고급 제품을 생산하기 위한 창의성과 혁신, 기술의 촉진에 있다. 혁신은 브랜드의 획기적 스킨 케어 제품, 동종 업계 최고 메이커업, 도발적 향수, 성능이 우수한 헤어케어의 토대가 된다.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는 세계적인 고품질 스킨 케어, 메이크업, 향수 및 헤어 제품 회사로서 다음의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 150개국에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에스티로더(Estée Lauder), 아라미스(Aramis), 클리니크(Clinique), 프리스크립티브즈(Prescriptives), 랩시리즈(Lab Series), 오리진스(Origins), 맥(M·A·C), 바비 브라운(Bobbi Brown),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 키톤(Kiton), 라 메르(La Mer), 도나 카란(Donna Karan), 아베다(Aveda), 조 말론(Jo Malone), 범블 앤 범블(Bumble and bumble), 달팡(Darphin), 마이클 코어스(Michael Kors), 아메리칸 뷰티(American Beauty), 플러트(Flirt!), 굿스킨 랩스(GoodSkin Labs), 그래스루츠 리서치 랩스(Grassroots Research Labs), 톰 포드(Tom Ford), 코치(Coach), 오존(Ojon), 스매쉬박스(Smashbox), 에르메네질도 제나(Ermenegildo Zegna), 에이린 뷰티(Aerin Beauty), 오샤오(Osiao), 마르니(Marni), 토리 버치(Tory Burch).

이 보도자료의 전자문서 버전은 에스티로더 웹사이트 www.elcompanie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lcompanies.com

연락처

에스티로더 컴퍼니즈(The Estée Lauder Companies Inc.)
언론 담당
알렉산드라 트라워(Alexandra Trower)
212-572-4430
 
투자자 담당
데니스 단드레아(Dennis D’Andrea)
212-572-4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