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아동 신학기 선물 대전’ 진행

- 롯데닷컴, 11일 오전 10시 부터 블록 완구부터 패션, 가방 한자리 모은 ‘아동 신학기 선물대전’

- 최근 일주간 전년대비 레고 상품의 판매율 약 4배 아동용 블록 상품의 판매율은 약 2.3배 증가

서울--(뉴스와이어)--지난 6일 애니메이션 ‘레고 무비(The Lego Movie)’가 개봉한 이래로, ‘레고’를 포함한 다양한 블록완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일주 간(2/4~2/10) 레고 제품의 매출액이 전년대비 약 4배나 증가했다. 뿐만 아니라 몰펀, 짐보리 등 아이들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아동용 블록 카테고리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최근 일주일 간(2/4~2/10) 약 2.3배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닷컴 유아동 완구담당 조희진 MD는 “블록 완구는 재미있게 놀면서 창의적인 사고력을 증진시키는 1석 2조의 효과로 부모와 아이에게 만족도가 높은 상품”이며, “아동용 완구의 경우 TV애니메이션이나 영화의 인기가 매출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당분간 블록완구의 인기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닷컴에서는 이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11일 오전 10시부터 ‘아동 신학기 선물 대전’을 진행한다. 새학기 출발 전 미리 구입해야 하는 필수 상품들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본 행사는 레고를 포함한 아동용 교구뿐만 아니라 패션, 가방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MD추천상품으로는 영국의 인기 아동용 교구로 많은 유치원에서 사용되고 있는 ‘몰펀 코리아 정품 2014년형 컬러블럭’, 3차원 입체 교구로 추가 구성으로 재미가 배가 된 ‘짐보리 맥포머스 메가 브레인 세트’, 레고 무비를 소재로 한 ‘레고 무비 수퍼 사이클 추격전’이 있다.

인기 아동용 교구 브랜드인 몰펀은 11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롯데닷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몰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몰펀 버드 블록’을 추가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lotte.com

연락처

롯데닷컴
임혜진 사원
02-6744-5907

홍보대행
KPR
박지홍
02-3406-213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