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출시

뉴스 제공
알펜시아
2014-02-11 09:36
평창--(뉴스와이어)--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사계절 종합 리조트 알펜시아(www.alpensia.com)는 2월 16일까지 발렌타인데이 패키지 Valentine’s Day Package를 선보인다.

설국으로 변신한 강원도에서 연인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에는 알펜시아에 위치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의 1박, 플레이버스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2인 조식, 사우나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입장과 함께 스파 오셀라스 이용(2인)이 포함되어 있다.

스파는 오셀라스의 대표적인 전신 스파 프로그램인 클래식(Classic - Body Spa), 자극 받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 효과를 제공하는 페이셜 마사지(Calm & Cool - Facial Care), 다리의 부종, 무거움, 저림 등을 완화시키는 다리 마사지(Arnica - Leg Care) 중 1개의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기념 와인 1병과 과일, 텀블러(2개)가 선물로 준비되고 이튿날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까지 연장돼 이른 아침 서두를 필요 없이 보다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패키지는 이용 기간, 스파 프로그램에 따라 37만원대(2인 기준/세금 포함)부터 이용 가능하다.

문의 및 예약: 알펜시아 고객서비스센터 033-339-0000

알펜시아 소개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알펜시아 리조트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개폐회식 및 주요 종목 경기가 열리는 스포츠파크를 비롯하여 특1급 호텔,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회원제 및 대중제 골프장, 에스테이트(골프 빌라) 등을 갖춘 사계절 종합 리조트이다.

웹사이트: http://www.alpensia.com

연락처

알펜시아 리조트
홍보팀
주리혜 대리
033-339-39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