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네질도 제냐, 에센제 컬렉션 6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 출시

- 아이티 남서부에서 재배한 최고급 베티버와 이탈리안 베르가못의 환상적인 조합

- 2월 12일부터 랩 시리즈 매장 5곳, 2월 17일부터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 5곳에서 판매

서울--(뉴스와이어)--10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가 프리미엄 향수 ‘에센제 컬렉션(Essense Collection)’의 여섯 번째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Haitian Vetiver)’를 2월 12일 본격 출시한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최고급 신사복 라인 ‘꾸뛰르 컬렉션(Couture Collection)’에서 영감을 얻어 지난 2012년에 출시된 프리미엄 향수 컬렉션 ‘에센제 컬렉션’의 여섯 번째 프리미엄 향수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은은하고 매혹적인 우디 계열의 베티버 향이 시트러스 계열의 이탈리안 베르가못 향을 만나 환상적인 매력을 선보이는 남성 향수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시그니처 향인 베티버와 에센제 컬렉션을 하나로 묶어주는 이탈리안 베르가못에 캐롯 시드와 오리스의 럭셔리한 깊은 향이 더해지고 밝고 기분을 상쾌하게 해주는 네롤리 향이 가미된 최상의 프리미엄 베티버 향수다.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에센제 컬렉션은 각 향수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향료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해 유니크함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 향수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티언 베티버 또한 캐리비안 해안에 위치한 아이티 남서부에서 재배되는 최고급 베티버 향료의 원산지를 제품명으로 사용했다.

우디 계열의 베티버는 열대지방의 향기로운 베티버 뿌리에서 얻은 따듯한 느낌을 주는 향이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이티언 베티버’에 사용된 베티버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농민들이 캐리비안 아일랜드(Caribbean Island)의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와 풍부한 토양에서 재배한 최고급 향료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하우스는 프리미엄 향수 아이티언 베티버에 어울리는 원료를 사용하기 위해 아이티 남서부 레 케이(Les Cayes)에서 베티버(Vetiver) 경작지를 직접 운영해 에센제 향수의 특별함을 더했다.

‘아이티언 베티버’는 에센제 컬렉션의 향수 보틀과 같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모던한 보틀과 향수 보틀 정면에 시그니처 향을 컬러 띠로 표현한 제냐 맞춤 원단 라벨로 마감하듯 디자인해 고급감을 더했다.

에르메네질도 제냐 ‘에센제 컬렉션’은 이번에 출시한 아이티언 베티버를 포함해 이탈리안 베르가못(Italian Bergamot), 시칠리안 만다린(Sicilian Mandarin), 자바네스 파출리(Javanese Patchouli), 인도네시안 우드(Indonesian Oud), 플로렌틴 아이리스(Florentine Iris)등 6종류의 시그니처 향수로 구성돼 있으며 관능적인 남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매혹적인 향수다.

에센제 컬렉션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최고급 신사복이 최고의 섬유와 원단만을 사용해 상징적인 패션 컬렉션을 만들 듯 최고급 천연 원료와 세계적인 장인의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 특히 칼라브리아(Calabria) 지역에서 재배한 이탈리안 베르가못(Italian Bergamot) 향료는 에센제 향수 컬렉션 모두에 사용되어 ‘제냐 베르가못’이라고 불리며 각각의 향수를 하나의 향수 컬렉션으로 묶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오는 12 일에 출시하는 에르메네질도 제냐 ‘아이티언 베티버’는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부산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등 랩 시리즈 매장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고, 오는 17일부터 압구정 부티크, 갤러리아 명품관 이스트(EAST), 그랜드 하얏트 부티크,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 에르메네질도 제냐 부티크 5곳에서 구입 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랩 시리즈 & 디자이너 향수 사업부 고객센터 02-3440-2774로 하면 된다.

용량 125ml, 가격 325,000원대

연락처

아라미스 & 디자이너 프래그런스
홍보대행사 리앤컴
김승혜 AE
070-7525-55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