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Broadcom 기반 디바이스의 생산용 테스트 솔루션 제공

2014-02-11 10:53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벤더로는 최초로 Broadcom(광대역 통신용 집적회로를 판매하는 미국 기업)과 생산용 테스트 라이센스(MTL, Manufacturing Test License)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MTL 계약으로 NI는 생산용 테스트 솔루션과 수정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소스 코드를 Broadcom® 무선 랜 및 블루투스 디바이스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Broadcom® 생산용 테스트 라이센스 계약은 새로운 라이센스 및 검증 프로그램으로, NI와 같은 테이스 장비 제조업체는 이 계약을 바탕으로 Broadcom WLAN과 블루투스 소프트웨어 툴, Broadcom 기술 지원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Broadcom OEM 고객들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생산 효율성과 제품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검증된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다.

NI의 모바일 디바이스 사업부 부사장인 Dave Loadman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NI는 Broadcom MTL 계약을 통해 OEM과 ODM에게 임베디드 무선 기술을 검증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Broadcom MTL 소프트웨어와 무선 랜 및 블루투스 칩셋을 모듈형 NI PXI 기반 RF 솔루션과 결합하면 테스트 시간을 업계 최저 수준으로 단축할 수 있다. 또한 경쟁이 치열한 무선 연결 분야에서 총 소유 비용의 측면에서도 매력적인 옵션을 제시할 수 있게 된다.”

한편, Broadcom의 마케팅 디렉터 Prasan Pai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R&D와 생산 환경에서 모두 칩셋을 철저하게 테스트하고 교정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었기 때문에 정확성과 반복성이라는 Broadcom의 요구사항에 잘 부합하는 기업이다. Broadcom의 몇몇 주요 고객들은 이미 NI의 장비를 성공적으로 활용하여 방대한 생산량과 가용성에 대한 기대치를 십분 충족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다.

PXI 모듈형 인스트루멘테이션 플랫폼과 NI PXIe-5644R 벡터 신호 트렌시버를 기반으로 한 NI의 MTL 솔루션은 공장 테스트 비용을 절감하고 Broadcom 소프트웨어 툴에 직접 통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 NI는 자사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Boadcom 공인 협력업체들을 통해 전세계의 Broadcom 고객을 지원하게 된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김주희
02-3451-3400(direct 3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