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스타트레이닝센터, ‘2015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대학입시설명회’ 개최

- 연극영화, 방송연예, 실용음악등 대학입시에서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는 본스타트레이닝센터

-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스타데일리뉴스와 함께 ‘제8회 연극영화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 개최

2014-02-11 11:33
서울--(뉴스와이어)--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입시는 다른 타 학과에 비해 시험성적 말고도 실기라는 큰 부담이 있고 각 대학마다 입학전형도 조금씩 달라서 수험생들이 준비하기에 상당히 까다로움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더해 해가 거듭될 수록 연극영화과 방송연예과, 실용음악과 등을 지망하는 수험생들의 인원도 늘어나 타 학과에 비해 엄청난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기도 하다.

이런 입시사정을 통해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은 대비의 어려움과 심리적 압박, 정보의 부재 등에서 헤매이고 있는것이 현실이다. 그만큼 이번 본스타트레이닝센터가 주최하는 대학입시설명회는 해당 대학교 교수들에게 직접 실기와 면접에 대한 입시 준비 방법을 들을 수 있는 명쾌한 돌파구가 될 수 있겠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에서 개최하는 설명회는 다른 연극영화과입시학원에서 진행하는 대학입시설명회와 차별을 두고자, 일선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대학교수들이 직접 참여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요강, 분위기, 기준 등을 설명하고 실기방법, 면접요령, 특기준비 방법을 조언해준다. 또한 입시에서 조심해야 할 유의사항이나 지양해야 할 잘못된 부분들도 귀띔 받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으며 특히 이번 연극영화과입시 대학입시설명회에는 중앙대, 세종대, 수원대, 가천대 등 다양한 대학의 관련학과 교수와 전문가가 직접 참여를 하게 된다.

작년 참가자가 그해 한예종으로 수시 수석으로 입학하기도 했다. 또한 고1,고2 등 연극영화과 실용음악과 입시를 미리 준비하는 예비 입시생들도 참가하여 대학입시를 미리 준비하고 있다.

공신력을 가지고 매년 개최되는 행사이니만큼 매년 많은 관심 속에 인파가 몰렸지만 소수 인원만을 입장할 수 있도록 하여 아쉬움을 남겼는데, 이번에 개최하는 실용음악과, 연극영화과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대학입시설명회는 많은 인원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중앙대, 세종대, 가천대, 수원대 등 입시가 치열한 대학의 교수들을 선임하여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을 준비중에 있는 만큼 그 어느때 보다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015 대학입시설명회’ 실용음악과 입시설명회는 2월 22일(토) 오후 1시, 연극영화과 입시설명회는 2월 25일(화) 2시 서울 신사역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브로드웨이극장에서 개최되며, 본스타트레이닝센터 홈페이지나 대학입시설명회 사무국 전화로 사전 접수한 사람에 한하여 입장이 가능하다.

문의: 02-777-5252 대학입시설명회 사무국

웹사이트: http://www.bornstar.co.kr

연락처

본스타트레이닝센터
마케팅팀
02-777-5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