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돌봄교사 자격증 과정’ 론칭

- 보육교사 2급, 돌봄교사 채용 자격증 채택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사회복지, 보육의 명문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원장 최인선)이 돌봄교사 채용 자격 중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이 정책적으로 채택된 것을 기념하여 기존에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조건으로 보육교사 2급 과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대통령 공약사업으로 3월 진행을 앞두고 있는 초등 돌봄교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정부가 3월에 실시하는 ‘초등 돌봄교사’란 저소득층 자녀나 맞벌이 부부 가정의 아이 중 희망자를 대상으로 하교 후에도 오후 10시까지 학교에서 아이들을 돌보아 주는 ‘오후 돌봄교사’를 말한다.

초등 돌봄교실 대상 범위가 기존 16만명에서 24만 6120명으로 늘어나고 이에 돌봄교사 확충이 불가피해짐에 따라 교육과학부에서는 돌봄교사 4000명 추가 채용과 보육교사 2급 자격증을 돌봄교사 채용 자격으로 채택하기에 이르렀다.

또한 기존에 빈약했던 돌봄교사의 처우 개선에 힘쓰겠다며 시급 최대 40,000원, 무기계약직 형태의 채용을 공약했다.

이에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자타공인 반값등록금 실현 기관으로서 선착순 100분께 60% 등록금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며 그 밖에 “교안 무료 제공”, “등록부터 취득까지 1:1 전담 상담사 배치” 등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돌봄교사 자격증(보육교사 2급) 등록신청이나 문의는 대표전화 1661-3682 혹은 http://cyber.shu.ac.kr 에서 가능하다.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소개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은 2013년 사회복지사 2급 과정으로 시작, 사회복지사 대표기관으로 자리매김하여 2014년에는 보육교사 과정 신설로 지,덕,체를 겸비한 온전한 사회복지, 보육 인재를 양성하는 명문 온라인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이다. 1년 열두달 학습자만을 생각하는 교육 이념을 기초로 양질의 컨텐츠와 대학에서 운영하는 기관으로서의 안정성, 타기관 어느곳을 비교해도 우월한 1:1 학습관리 시스템으로 학습자의 필요를 만족시키는 기관이며 늘 기발하고 풍성한 이벤트로 최대한 다양한 혜택을 학습자에게 돌려드리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삼육보건대학교는 사회복지현장실습 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어 사회복지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분들에게 논스톱으로 자격증 취득이 가능한 더할 나위 없는 편리함을 제공해 드린다.

웹사이트: http://cyber.shu.ac.kr

연락처

삼육보건대학교 사이버지식교육원
대외사업팀
김가람 과장
070-4652-192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