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큐어 ‘동백오일’, 뛰어난 주름개선 효과로 인기

- 나에게 딱 맞는 동백오일을 구분하는 방법

- 연예인 투명피부의 비결, “동백오일, 대체 뭐길래?”

뉴스 제공
스킨큐어
2014-02-12 14:19
성남--(뉴스와이어)--최근 한 방송에서 잡티 없이 깨끗한 피부로 유명한 연예인이 자신의 투명피부의 비법으로 ‘동백오일과 수분크림만 쓴다’고 밝히면서 주요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로 오르는 등 동백오일과 동백오일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동백꽃과 동백오일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천연화장품사들은 해당 연예인과 관련이 없음에도 연예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상황이다.

스킨큐어㈜ 허수진 팀장은 “유명 연예인의 맑고 고운 피부관리 비결에 관심을 갖고 있었던 대중의 호기심이 제대로 자극된 것 같다”며 “덕분에 산다화 순한 클렌징 동백오일과 산다화 페이스오일 2가지 제품이 방송 당일 품절사태를 빚었다”고 말했다.

동백오일은 예로부터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미용의 목적으로 꾸준히 사용돼 왔다.

최근 스킨큐어 원료공급사인 바이오스펙트럼㈜의 연구진이 이뤄낸 SCI급 국제논문 발표 결과에 따르면 동백오일은 오메가 6와 오메가 9함량이 무척 높아 강력한 피부보습과 진정효과를 기본적으로 갖고 있다. 또 피부 세포실험에서 강력한 콜라겐 합성 증진 효과와 동시에 콜라겐 분해억제 효과를 나타내 항노화 주름개선 소재로 매우 유용한 소재로 알려지고 있다.

특히 2% 이상 함유된 화장품을 피부에 적용 시 인체유효성시험에서 뛰어난 주름개선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는 많은 식물 오일들 중 동백오일이 오랫동안 유일하게 미용 목적으로 사용한 이유에 대해 현대과학이 밝혀낸 사례로 주목된다.

스킨큐어는 그 동안 동백을 주요 성분으로 사용한 아기용은 물론 다양한 피부문제 관리용 제품을 비롯하여 일반 피부의 건강유지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 업체의 동백 제품은 동백오일의 효능을 상쇄시킬 수 있는 인공향·인공색소·인공방부제 등을 사용치 않은 천연제품으로, 동백오일의 효능을 피부로 그대로 전달해 줄 수 있다는 것이 강점으로 평가된다.

스킨큐어 소개
스킨큐어는 청정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에서 자라난 동백을 원료로 천연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100% 천연은 아니지만, 그 어떤 제품들보다 천연에 가까운 화장품이다.

웹사이트: http://www.skincure.co.kr

연락처

스킨큐어
홍보대행사 빅토리컴퍼니
이상휘 실장
070-8765-5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