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두바이에서 크루즈 컬렉션 선보이기로

- 두바이 디자인 지구(Dubai Design District) 샤넬의 결정을 환영하며, 두바이 정부 및 당국에 이 이정표적인 행사 주최에 필요한 지원 제공에 감사

DUBAI, UAE--(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디자인 지구(Dubai Design District, d3, www.dubaidesigndistrict.com)는 오늘 중동 최초로 두바이(Emirate of Dubai)에서 2014년 5월 13일, 2014-15 크루즈(Cruise)컬렉션을 선보이기로 한 샤넬의 결정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두바이 디자인 지구 개발을 맡았던 티콤인베스트먼트(TECOM Investments) CEO인 아미나 알 루스타마니(Amina Al Rustamani) 박사는 “두바이의 성장하는 패션 및 디자인 업계에 대한 라거펠트씨와 샤넬의 통찰력 있는 지원에 감사하고 있다. 우리는 이러한 이정표적인 행사가 지역 패션계에 가져 올 기회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그는 “두바이가 샤넬의 이번 컬렉션 발표 무대가 될 수 있도록 두바이 경찰청, 두바이 관광진흥부, 두바이 시당국, 두바이 도로교통청, 두바이 외무부와 두바이 세관을 포함한 여러 단체들이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들에게 정말 감사하고 있다. 두바이는 파리, 베니스, 생트로페, 캡 당띠브와 싱가포르 등, 샤넬의 다른 훌륭한 컬렉션 발표지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샤넬 패션 부문의 브루노 파블로브스키(Bruno Pavlovsky) 사장은 "우리는 두바이에서 2014~15 크루즈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두바이가 선정된 이유는 두바이가 샤넬의 중동 지역 패션 사업을 위한 주요거점일 뿐 아니라 여행을 장려하고 크루즈의 진정한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장소이기 때문이다. 5월 13일 이 도시에서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와 함께 열릴 이번 쇼는 우리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상상력을 충족시킬 수 있는 매우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샤넬은 두바이의 디자인 및 패션계의 성장세를 염두에 두고 2013년 6월 두바이의 디자인 사회 중심에 출범한 창조 허브(creative hub)인 두바이 디자인 지구(Dubai Design District)와 2013년 8월 세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토움(His Highness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두바이 부통령 겸 총리의 결정 하에 설립된 디자인 및 패션 위원회(Design and Fashion Council)에 이어 이러한 결정을 내렸다.

디자인 및 패션 위원회의 최우선적인 임무는 아랍에미리트 패션 사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포괄적인 전략을 이행과 디자인과 패션 분야와 관련된 행사를 기획 및 실행하는 것을 감독하는 일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aidesigndistrict.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