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에도 패션취업 ‘신화’ 만들고 있는 ‘서울패션아카데미’

뉴스 제공
서울패션아카데미
2014-02-12 15:34
서울--(뉴스와이어)--전공생들의 취업 대란이 날로 심각해져 가는 반면, 패션 기업은 양질의 인력수급을 필요로 하고 있다. 높은 취업성공률을 기록하며 ‘취업 잘 되는 교육기관’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서울패션아카데미·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www.f2a.co.kr, 02-755-3755)의 명성이 더욱 화제다.

서울패션아카데미·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이 운영하는 취업센터는 단순한 구직정보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첨삭 및 취업포트폴리오 지도, 희망직종과 근무지역을 고려한 맞춤식 취업연계로 졸업생들에게 높은 신뢰감과 만족도를 주고 있다.

또한 국내외 취업포탈사이트 ‘사람인’, ‘MJ플렉스-디자이너잡’ 등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여 전문취업컨설턴트와의 취업설명회를 개최하고, 각 분야별로 현장에서 발로 뛰는 졸업생들의 멘토 특강을 마련하여 보다 실질적인 조언과 취업 성공 전략 등을 제공해준다.

졸업생 현황을 보면 서울컬렉션 2회 연속 출전으로 이미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장형철(www.ordinarypeople.co.kr), 남성복에 이어 액세서리·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 성상영(www.sybysy.com), 기획력과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박주현·최우승·김기훈(www.afondplace.com) 등 자신만의 디자이너 브랜드 창업뿐만 아니라 연예인 스타일리스트, 디자이너브랜드, 웨딩, MD, 숍매니저 등 나이·전공을 불문하고 다양한 패션분야로 취업하여 높은 취업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나 활동경험이 전무했던 그들이 각자 분야에서 열정을 발휘하게 된 그 바탕에는 본교만의 차별화된 실무중심의 특화된 교육이 있다. 학생들이 더 넓은 곳에서 마음껏 재능을 발휘하고 꿈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신촌·홍대 교육문화권(상수역 3번 출구)으로 확장 이전한 서울패션아카데미·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요일별 차별화된 실기·실습 수업이 실무 적용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평가받고 있다. 서울패션아카데미의 패션디자이너 취업을 위한 정규과정은 정원제, 선착순 접수로 수시입학 가능하다.

교육상담: 02-755-3755

서울패션아카데미 소개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2a.co.kr

연락처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전성희
02-755-37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