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공제회 S2B(학교장터), 활성화될 전망

서- 울시 등 4개 시․도 교육청, S2B 활성화 협의회 개최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4-02-13 08:51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이규택)가 운영하는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 S2B(학교장터, www.s2b.kr) 이용이 일선학교에서도 활성화될 전망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에 따르면 서울시교육청을 비롯해 경남, 경북, 강원도 등 4개 시·도 교육청은 관내 지역교육지원청 계약담당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청별로 “학교현장의 소액수의계약업무 환경개선을 위한 S2B(학교장터)활용방안 수립 협의회”를 개최한다.

지난 10일 열린 경남지역 협의회에서 표명길 경상남도교육청 교육재정과장은 “S2B를 이용하면 예산절감과 계약담당 교직원의 업무경감 등 일석이조의 효과가 있다”며 “이번 협의회를 계기로 S2B가 일선학교에서도 활성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교직원공제회는 시·도교육청과 협조하여 협의회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교육기관 계약담당자들이 S2B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개선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S2B 활용방안 수립 협의회는 지난 10일 경남을 시작으로 11일 경북에서 개최되었으며, 오는 21일 강원도, 3월 13일 서울시 지역교육지원청을 대상으로 각각 개최될 예정이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소개
한국교직원공제회는 모든 교직원들이 재직중에는 물론 퇴직 후에도 교직의 보람과 생활의 풍요함을 누릴 수 있도록 특별법(법률 제2296호)으로 설립된 정부보장의 교직원 복지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대리 최정윤
02-767-02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