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테크엑스, 고객 성장 지원 위해 ‘전기차(EV) 시장정보 포털’ 출범

뉴스 제공
IDTechEx
2014-02-13 12:00
캠브리지,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시장조사기관 아이디테크엑스(IDTechEx)는 브라우저 기반의 ‘전기차 시장정보 포털’(Electric Vehicle Market Intelligence Portal)(http://www.idtechex.com/evportal)을 새로 출범했다. 기업들에게 육해공 용도를 망라한 전체 전기차 시장에 대해 실시간 글로벌 분석을 제공하는 창구다.

독창성이 돋보이는 이 ‘전기차(EV, http://goo.gl/XeKnvZ) 시장정보 포털’은 아이디테크엑스의 박사급 애널리스트들의 활발하고 지속적인 인터뷰 진행과 데이터 수집, 분석을 토대로 만들어진다. 포털 가입 고객들은 성장을 가속화하는 동시에 파괴적 기술에 따르는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새로운 기회를 포착할 수 있는 방향을 잡는 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이 포털은 기업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함으로써 이전보다 훨씬 짧은 시간에 매출을 촉진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게 된다.

‘아이디테크엑스 지수’(IDTechEx Index)는 전기차 가치 사슬에 속한 업체 개요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분석, 벤치마크할 계획이다. 프리미엄 기사 서비스는 이 회사의 최신 조사 결과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엄선된 최신 동향, 인사이트, 분석과 함께 정기적인 상세 시장 정보와 분석이 담기게 된다. 회사측은 이 밖에 웨비나, 행사 개괄, 회사 및 전문가 발표 등을 통해 전 세계 업계 최신 개발 사항과 활동 정보를 요약 전달한다. 회원사는 아이디테크엑스의 포트폴리오에서 최소 2건의 시장 조사(market research http://goo.gl/6XozEi)와 기술 보고서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이디테크엑스는 EV 업계에 대한 포괄적이면서도 세밀한 예측 스프레드시트를 통해 EV 판매량, 판매가격, 시장가치 등을 기준 삼은 36개 EV 영역별로 향후 10년간의 시장 전망을 제시한다. 시중에서 찾아보기 힘든 상세한 시장예측 스프레드시트는 오직 회원에게만 제공된다. 아이디테크엑스는 14년 동안 전기차 산업에 대한 경험과 지식을 쌓아왔으며 이를 토대로 시장 예측 능력을 갖추게 됐다.

회원에게는 아디테크엑스 소속 애널리스트들과 콘텐츠와 도약 방안을 논의하고 구체적인 질문답변을 나눌 기회도 주어진다. 아이디테크엑스는 국제감각과 함께 고도의 기술과 경험을 보유한 애널리스트 팀을 앞세워 전 세계를 누비며 최신 업계 동향과 글로벌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다.

전기차 산업은 변화 속도가 빠르며 혁신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한다. 수천여 기업들이 육해공 용도의 하이브리드 또는 순수 전기차를 제조하고 있으며 그 외 수많은 기업들이 기초 기술, 부품 또는 인프라를 개발하고 있다. ‘아이디테크엑스 전기차 시장정보 포털’은 가입자들이 세계 업계의 최신 개발 사항을 숙지하고 기술을 점검하며, 기존 기업과 신흥기업을 포함해 업계 주요 주자를 평가하고 시장기회를 세분화해 판단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여기(http://goo.gl/nmZ84t)를 클릭하면 포털 시험 이용을 예약할 수 있다.

아이디테크엑스(IDTechEx) 관련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www.IDTechEx.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dtechex.com/

연락처

아이디테크엑스(IDTechEx)
테레사 헨리(Teresa Henry)
영국: +44-(0)-1223-813703
미국: +1-617-577-7890
t.henry@IDTechEx.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IDTech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