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기술대 평생교육원, 스피치리더십 특별 과정 개설

뉴스 제공
이창호스피치
2014-02-13 11:34
서울--(뉴스와이어)--‘과학과 인간의 꿈을 실현하는 세계 속의 대학’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http://lifelong.snut.ac.kr/)은 다음달 3일부터 시작하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스피치리더십 특별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

스피치리더십 특별과정은 최고의 전문가가 제대로 지도하는 명품 과정은 파워스피치와 진정한 리더십을 배양하기 위한 기초이론을 학습하며 ▲ 청중에 대한 위풍당당한 효과적인 의사전달 ▲ 설득력 있는 연설기법 ▲ 품위 있는 인맥블루오션 ▲ 효과적인 상호소개비법 ▲ 상호 대인관계기술 ▲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 CEO이미지관리 등 실제 리더가 필요한 독특한 커리큘럼 및 매주 3분 스피커(speaker) 실기학습, 카메라 테스트, 명품 리더가 필요한 핵심적인 교육으로 구성으로 이뤄지며 15주로 운영한다.

주 강사로는 MBC-TV특강 ‘인생은 아름다워’ 앙코르 강사이며, KBS-3R ‘우리는 한 가족’, KBS-2R ‘활기찬 새아침입니다’ 고정출연 및 대한민국 대표강사이자 강사섭외 O순위로 불리는 이창호 대한명인(연설학) 외 특강으로는 박승주 박사(광주발전연구원장, 전 여성가족부 차관), 조은경 스피치 명강사 등 사회저명인사들이 연사로 나설 예정이다.

또 최영희 박사(대한미용사회 중앙회 회장)는 “21세기는 빛을 발하는 스피치는 공적책임을 실현할 수 있는 소통 기회가 될 것이며, 올바른 국가관과 세계를 선도할 건강한 리더십 함양에 중요한 역할을 함은 물론 주체적인 자기표현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통교육 의미를 말했다.

한편 특전으로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총장이 수여하는 수료증 발급과 한국직업능력개발원, 등재 자격인 스피치소통전문교육사(2급)자격시험 응시자격을 부여하며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수강이 가능하다. 매주 월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문의 :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평생교육원 02-970-6181

웹사이트: http://www.speechkorea.org

연락처

이창호스피치리더십
홍보팀
이강문
02-353-915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