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클라우드 컨설팅 전문 기업인 implement.com의 인수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의 선두주자 지위 강화

-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에 특화된 implement.com 및 Chinook Communications로 아카딘의 성장 가속화

뉴스 제공
Arkadin
2014-02-13 11:55
파리--(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 세계 주요 협업 서비스 기업인 아카딘이 컨설팅 및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인 implement.com의 인수를 발표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핵심 파트너사로서 시애틀에 본사가 있는 implement.com은 마이크로소프트 기술에 대한 프로젝트에 중점을 둔 컨설팅 서비스에 특화되어 있다. 또한, 자체Chinook Communications(http://www.chinookcommunications.com/) 사업 부문을 통해 다양한 Unified Communications-as-a-Service(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microsoft-lync-hosted-arkadin)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은 통합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문성과 첨단 호스팅된 협업 서비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 협업에서 성장을 가속할 것이다.

협업 비즈니스 부문(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collaboration-solutions)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UCaaS(http://www.arkadin.com/us/our-solutions/unified-communications/microsoft-lync-hosted-arkadin)는 앞으로 몇 년간 38%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아카딘의 핵심 협업 전략이기도 하다. 아카딘은 오디오, 웹, 비디오 컨퍼런싱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에 대한 광범위한 컨퍼런스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파리에 본사가 있는 아카딘은 지역 운영을 통해 32개국 37,000여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의 CEO이자 창립자인 올리비에 드 퓨모렝은 “이번 인수는 매우 전략적인 인수로 UCaaS부문에서 아카딘의 리더십을 극적으로 가속할 것이다. implement.com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호스트된 음성 및 마이크로소프트 기술 특히 Lync와 Exchange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있어서 훌륭한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당사는 세계 시장에서 UcaaS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계획으로 이들의 신뢰받는 통찰력 있는 리더십, 고품질 서비스 및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에 대한 국제적인 명성은 막대한 자산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implement.com 의 CEO인 스티브 슈워츠는 “호스트된 전화 통신과 Exchange, Lync 및 SharePoint 와 같은 마이크로소프트 애플리케이션 제공에 구축된 우리의 전문성을 아카딘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다. 아카딘의 놀라운 성장과 협업 시장에서의 영향력과 더불어 국제적 입지와 기술 인프라는 당사의 고객 기반 확장을 위한 새로운 지렛대가 될 것이다. 우리는 UCaaS에 대한 공유된 비전과 함께 더욱 큰 커뮤니케이션 효율성을 추구하는 전 세계 기업들의 UC 도입에 대한 무한의 가능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WW Hosting Service Providers 담당 부사장인 마르코 리메나는 “아카딘과 implement.com이 함께 고객을 위해 UCaaS를 향상하는 노력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들은 함께 최신 마이크로소프트의 호스트된 협업 솔루션을 오늘날 기업들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제공할 것이다. UCaaS 부문은 앞으로 몇 년간 빠른 성장을 할 것이며 이 두 회사가 함께 전 세계 시장에 제공할 서비스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카딘은 Chinook Communications의 이전 멀티 테넌트 UCaaS 서비스 번들을 Arkadin Total Connect브랜드명 하에 북미 고객들에게 즉시 제공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에는 음성, Microsoft Exchange, Lync, SharePoint가 포함되어 있다. 다른 지역에서도 단계별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카딘은 앞으로 몇 개월 내에 프라이빗 클라우드 옵션으로 이러한 제품을 향상할 예정이다.

아카딘 소개
아카딘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진보는 사람들의 공유하고자 하는 소망으로부터 출현한다는 신념에 기초한 비전을 가진 아카딘은 완전한 범위의 통합 오디오, 웹, 동영상 회의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배치와 높은 ROI를 위해 클라우드에서 제공된다. 아카딘의 32개국에 있는 53개 운영 센터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37,000 고객사에 서비스하기 위해 전담 현지 지원팀을 구성했다. NTT Communications Group의 일원인 아카딘은 전 세계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가장 광범위한 협업과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arkadin.com에서 볼 수 있다.

implement.com 소개
1997에 설립된 implement.com은 시애틀 기반의 클라우드 컨설팅 회사이자 호스팅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자체 ISV 제어 패널 파트너사로부터 자동화로 마이크로소프트의 기술을 활용하여 Hosted Exchange, SharePoint, Dynamics CRM, Lync Server 2010, Systems Center 2012를 제공하는 모든 규모의 서비스 제공업체를 지원하는데 특화되어 있다. 1997년에 설립된 이래, implement.com 은 지속적으로 통찰력 있는 리더십 지위 달성 및 모든 협력에서 고객의 기대를 초과한다는 임무에 중점을 두어 왔다. 이 기업은 업무에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고 업계에서의 선두 지위를 유지하기 위해 심도있는 경험을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impleme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Lyn Kwek
이메일 보내기
휴대전화: +65 9819 9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