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거듭나기

뉴스 제공
한국 타거스
2014-02-13 13:03
서울--(뉴스와이어)--서로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발렌타인데이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남자친구를 감동시킬 선물을 준비하기 위해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여성들을 위해 글로벌 노트북 가방 및 액세서리 기업 타거스가 특별한 아이템을 추천한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이라고 하면 일반적으로 초콜릿을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평소 생활 속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선물을 주는 것이 대세다. 또한 보통 남성들은 달콤하지만 먹고 나면 사라지는 초콜릿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을 더욱 선호하기 마련이다.

이번 발렌타인 데이에는 초콜릿과 함께 남자친구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남자친구의의 마음을 사로잡아 보자. 선물을 주는 입장에서도 선물한 아이템을 남자친구가 계속 사용하는 모습을 볼 때 더 만족스럽지 않을까?

- 비즈니스맨 남자친구에게는 가방이 제격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가방으로 결정했다면, 남자친구의 출퇴근 방법과 패션 스타일 등을 고려해 제품을 결정해야 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출퇴근하는 남자친구에게는 백팩을 선물해보자. 백팩은 휴대가 편리하고 많은 짐을 가지고 다녀도 무게를 분산시켜주기 때문에 피로감이 덜하다. 또 양 손이 자유로워 이동중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잦은 현대 직장인들에게 유용하다. 이를 고려해 최근 출시되는 백팩은 노트북, 태블릿PC, 넷북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어디서나 쉽게 넣고 꺼낼 수 있다.

타거스 ‘벡스(Bex) 백팩’은 가벼운 무게감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방수력이 뛰어난 폴리에스테르 소재와 부드러운 촉감의 다이아몬드 도비 소재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내부 수납 기기를 충실하게 보호한다. 측면에서 소지품을 넣고 꺼낼 수 있으며, 최대 16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다.

대용량 사이즈의 가방 내부는 노트북 외에도 문서나 책 등을 넉넉히 담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지퍼 처리된 전면 포켓과 사이드 수납공간을 활용해 모바일 기기와 주변기기, 소형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고 클립과 버클 형태로 고정하는 상단 후드가 있어 내부 수납물이 흔들리는 것을 최소화했다.

평소 옷차림에 신경을 많이 쓰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호하는 남자친구에게는 브리프 케이스를 선물해보자. 브리프 케이스라고 해서 딱딱한 정장차림과 후줄근한 서류 가방을 떠올린다면 곤란하다. 최근 브리프 케이스는 여성들도 탐할 만큼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이다. 또 지갑,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 등 점점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이 많아지고 있는 현대 남성들에게 브리프 케이스는 더없이 유용한 아이템이다.

브리프 케이스를 고를 때는 어느 수트에나 무난하게 들고 다닐 수 있도록 심플한 디자인에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타거스 씬 엣지 캔버스(Thin Edge Canvas) 케이스는 투박한 기존 브리프 케이스에 싫증을 느낀 사람들을 위해 심플하고 날렵한 디자인과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경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13인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하다.

- IT얼리어답터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최근 출시된 아이패드 에어나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사용하는 남자친구에게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주변기기나 전용 케이스를 선물한다면 센스 있는 여자친구로 거듭날 수 있다. 보통 여성은 IT 관련 기기에는 문외한이라는 편견을 깰 수 있다.

타거스 아이패드 에어 전용 버사뷰 키보드((Versavu™ Keyboard) 케이스는 탈착형 블루투스3.0 무선 쿼티(QWERTY) 키보드를 내장하고 있어, 수월한 문서 작업이 가능해 비즈니스 업무를 위한 스마트기기로 순식간에 탈바꿈 한다. 또한 360° 회전이 가능해 필요한 작업 환경에 맞춰 수직·수평 뷰 앵글을 조정할 수 있다.

타거스의 버사뷰 키보드 케이스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내구성을 높여 외부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하고, 울트라 트윌 등의 소재에 펄과 무광으로 효과를 더해 고급스러움을 느끼게 한다.

타거스의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전용 ‘트라이어드 케이스’는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타거스의 아이패드 케이스 시리즈를 아이패드 레티나 미니 버전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트라이어드 케이스’는 초경량의 슬림한 외형이지만 소프트폼 구조의 케이스 내부와 하드쉘 구조의 견고한 후면 커버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의 액정화면부터 모든 측면의 충격 흡수를 돕는다. 동시에 케이스의 전면 커버를 접어 고정하는 방식으로 뷰 타입과 타이핑 타입의 각도 변형할 수 있는 편의성도 함께 갖췄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타거스
홍보대행사 리앤컴
박서종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