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레인, ‘72시간 풍부한 보습’ 바르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출시

뉴스 제공
에스엠씨엔티
2014-02-13 13:14
수원--(뉴스와이어)--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품업체인 에버레인(www.everain.co.kr)은 피부의 탄력강화와 재생에 효과적인 ‘비피다펩타 컨센트레이티드 리커버리 액티베이터’와 ‘비피다펩타 올인원 리커버 크림’에 이어 피부 보습과 재생에 우수한 ‘비피다펩타 하이드레이팅 리커버팩’을 출시했다.

비피다펩타 하이드레이팅 리커버 팩은 바르는 타입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으로, 표면에 에센스를 부착하여 얼굴에 붙이게 되는 기존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달리 젤과 파우더를 섞어 얼굴에 바르면 건조되면서 하이드로겔의 형태로 변화한다.

이 제품은 기존의 붙였다 떼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달리 피부의 굴곡에 꼭 맞게 부착되는 완벽한 밀착력과 탄성이 뛰어나 몇 시간이 지나도 얼굴에 부착되어 있으며, 팩을 하고 집안일이나 각종 활동을 불편함 없이 할 수 있다.

또한, 30분~1시간 정도만 되면 금방 건조되어 떼어버려야 될 필요가 없으며, 72시간 동안 지속되는 보습효과로 수분이 쉽게 마르지 않으며 몇 시간 동안 팩을 붙이고 있어도 피부에 자극이 생기거나 당기지 않아 얼굴의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비피다펩타 하이드레이팅 리커버팩은 피부재생에 효과적이며 인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의 구성요소인 펩타이드 성분 아세틸헥사펩타이드와 카퍼트리펩타이드 성분이 고함량 함유되어 피부탄력을 살려주고, 비피더스유산균과 락토바실러스, 갈락토미세스 등의 발효성분이 피부를 생기있게 도와준다.

외부 자극에 의해 붉어진 피부나 스트레스로 거칠어진 피부에 사용하고 나면 즉각적인 수분공급 및 진정 작용을 비롯하여 피부 탄력과 영양이 동시에 공급되어 환절기나 햇빛이 따가운 날씨, 건조한 추운날씨에 생기는 피부문제를 해결하는 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에스엠씨엔티 소개
(주)에스엠씨엔티는 화장품 전문 브랜드개발 및 컨설팅을 전문으로 운영되어 왔으며, 현재 천연유기농화장품 전문 쇼핑몰 ‘에버레인’을 운영하고 있다. 에버레인에서 판매되는 화장품은 국내 유기농 농장에서 직접 재배된 유기농 인증 식물을 주 원료로 사용한다. 천연 화장품의 안정성과 새로운 제품에 대한 개발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남녀노소 건강한 피부를 위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을 지향한다. 동물실험을 하지 않겠다는 원칙으로, 중국수출을 진행하지 않고 동물시민보호단체 ‘카라’에서 착한회사로 선정된 자연과 생명을 소중히 하는 착한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verain.co.kr

연락처

(주)에스엠씨엔티
홍보담당
김보람 실장
070-8230-35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