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공항, 공항 관제탑에 초대형 암 인식 리본 설치

뉴스 제공
Dubai Airports
2014-02-13 14:3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 http://goo.gl/tzq9c)은 ‘조기 발견이 생명을 살린다’는 주제로 펼쳐지는 글로벌 캠페인에 참여하는 일환으로 오늘 두바이 국제공항 관제탑에 초대형 암 인식 리본을 설치하고 암에 대한 의식을 개선하기 위한 범 세계적 노력을 지원하고 나섰다. 모든 유형의 암을 상징하는 24개 색상으로 제작된 이 리본은 길이 128피트, 폭 60피트에 이르는 초대형 규모로 관제탑의 거의 전체에 걸쳐 있다. 이번 캠페인은 셰이크 아흐메드 빈 사에드 알 막툼(H.H. Sheikh Ahmed Bin Saeed Al Maktoum) 두바이 민간항공국(DCAA) 대표 겸 두바이 공항 회장의 후원 아래 진행되는 것이다. 캠페인의 하나로 공항 임직원에게 두바이의 사우디독일병원(Saudi German Hospital)과 국제현대병원(International Modern hospital)이 공항 1, 3 터미널에 마련한 시설에서 무료 검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지 라이브러리(image library, http://goo.gl/TMygfo)에서 암 의식 향상 캠페인 및 두바이 국제공항에 설치된 초대형 리본 사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 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은 두바이 공항/두바이 국제공항과 두바이 월드 센트럴(Dubai World Central)의 알 막툼 국제공항을 소유, 운영하고 있다.
- 두바이 국제공항은 국제 여객 수 및 화물량을 기준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붐비는 공항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ubaiairport.com/en/Pages/hom...

연락처

두바이 공항(Dubai Airports)
미디어 담당 매니저(Manager Media Relations)
자이그함 알리(Zaigham Ali)
+9714-216-6916
Ali.Zaigham@dubaiairports.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