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wards, 대용량 터보 분자 진공펌프 신제품 출시

- 첨단기술이 분말 침전을 방지하기 위하여 가스 유동 성능 및 고온 관리를 개선

뉴스 제공
Edwards Ltd
2014-02-13 18:25
크롤리,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정교한 진공 제품과 저감장치 선도 제조업체이자 관련 고부가 서비스의 세계적인 공급업체인 에드워드사(Edwards Limited)는 오늘 가격적 측면에 민감한 반도체와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전지판 생산시장에 경쟁적 가격의 대용량 터보분자 펌프(TMP)를 출시하였다.

에드워드의 신이치 요시노(Shinichi Yoshino) TMP 제품 마케팅 책임자는 “STP-iXA4506 터보 펌프는 펌프 성능을 개선한 올인원 솔루션이다. 확실한 시장 기반과 함께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iXA 시리즈의 온보드 컨트롤러와 에드워드의 최신 로터 설계가 결합하여 허용 가스 처리량을 극대화함으로써 특히 태양전지판 및 평판 애플리케이션에서 고유량 공정에 필요한 펌프 수를 최소화한다. 일체형 컨트롤러는 케이블과 개별 컨트롤러 랙의 필요와 비용을 제거하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신속하고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는 초소형 패키지를 생산할 수 있다. 에드워드의 자기부상 터보펌프와 마찬가지로 기계 베어링이 없기 때문에 정기적인 유지보수 비용도 사실상 전무하다”고 말했다.

경질 및 중질 가스를 효율적으로 펌핑할 수 있는 능력과 함께 펌프의 고속(4300 l/s N2) 및 처리율(최대 4300 sccm N2)을 갖춘 STP-iXA4506은 반도체 에칭과 LCD 에칭, 유리 코팅, 태양열 PVD, 코팅 PVD를 비롯하여 각종 대용량 고유량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다. 치밀하게 통합된 디자인에는 가장 까다로운 공장 환경에서 견고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수준으로 작동하기 위하여 완전 밀봉된 전자 모듈이 포함된다. 필요한 경우 열관리 시스템을 추가하여 공정 부산물로 인한 침전물과 미립자의 축적을 완화할 수 있다.

에드워드 소개

에드워드는 정교한 진공 제품과 저감장치, 관련 고부가 서비스의 선도 개발업체이자 제조업체이다. 제품은 반도체와 평판 디스플레이, LED, 태양전지 제조공정에 통합되어 전력과 유리, 기타 코팅 애플리케이션, 제철 및 기타 야금, 제약 및 화학을 비롯하여 다양한 산업공정과 과학 기구 및 광범위한 R&D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된다.

에드워드는 상근직 직원 3,200명 이상, 비상근직 직원 500명이 약 20여개국에서 첨단 진공 및 배기 관리 장비의 설계와 제조, 지원에 종사하고 있다.

www.edwardsvacuum.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 5079897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레베카 왈더(Rebecca Walder)
+44 (0) 1293 603103
Rebecca.Walder@edwardsvacuum.com

대리점 연락처
샌디 퓨크스(Sandy Fewkes)
408-224-4024
sandy@mind-wri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