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이색 신입사원 입사식 ‘가족맞이의 장’ 개최

- 기존 입사식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

-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는 취지에서 특별한 입사식 준비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14-02-14 09:55
오산--(뉴스와이어)--좋은 재료 바른 먹거리를 선도하는 교촌에프앤비㈜(회장 권원강)는 지난 13일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본사에서 권원강 회장 등 임원진과 신입사원 및 부모님 등 60명이 참석한 대졸공채 ‘가족맞이의 장’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하반기 모집한 대졸공채 신입사원들을 맞이하는 자리로 일반적인 입사식과는 차별화된 형태로 마련되었다. 신입사원 가족들을 모시고, 기업문화를 직접 소개하며, 인재를 키워주신 부모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이는 새로 교촌 가족이 되는 신입사원들에게는 회사에 대한 사명감을 부여하고, 부모님들에게는 아들, 딸을 맡긴 기업에 대한 신뢰를 안겨주기 위한 취지이기도 하다.

이날 행사는 연수 기간 성적 우수자를 위한 우수사원 포상, 신입사원과 부모님이 서로의 마음을 전달하는 편지 낭독, 꽃다발 증정, 자체적으로 준비한 축하공연, 본사 탐방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신입사원은 “연수과정 동안 매장이나 생산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직원 분들을 보며 사명감이 더해졌다”며 “이번 입사식에서 부모님과 함께 축하를 받으니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이색적인 입사식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교촌의 신입사원들은 지난 1월부터 6주간 직무역량 개발, 조리 교육, 교촌 기업문화 및 경영철학 교육, 매장 및 생산시설 현장 견학 등의 교육과정을 마치고 현업근무를 시작하게 된다.

교촌에프앤비㈜의 권원강 회장은 “교촌의 주요한 기업문화 중 하나인 가족주의를 실천하기 위해 신입사원뿐 아니라 이들의 부모도 초청해 특별한 입사식을 개최했다”며 “정도경영의 철학을 신입사원들이 의미있게 받아들여 업무 수행을 하는 데 있어서 근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촌에프앤비 소개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2004년 1,000개 가맹을 모집 후 현재까지 운영 중에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주)는 소비자가 직접 뽑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과 참 좋은 브랜드 상 수상 및 중소기업청 선정 우수프랜차이즈 인증서 등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에프앤비(주)
홍보대행사 ㈜와이제이앤네트웍스
오용진 차장
02-575-9382
이메일 보내기

백태경 AE
02-575-93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