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LabVIEW 개발자를 위한 ‘온라인 LabVIEW Days 2014’ 개최

2014-02-14 10:06
서울--(뉴스와이어)--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홈페이지 www.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오는 2월 25일(화) 오후 1시부터 4시30분까지 국내 LabVIEW 개발자를 위한 연중 최대 컨퍼런스인 LabVIEW Days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 형식으로 진행되는 본 세미나는 개발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올바른 프로그래밍 방법과 최신 트렌드의 어플리케이션을 소개한다. 또한, 개발자들의 레벨과 시간을 고려하여 필요한 부분에 집중하여 참석할 수 있도록 두개의 트렉으로 진행된다.

트랙A는 LabVIEW 실력증진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프로그래밍 기술과 노하우에 대해 소개하고 트랙B는 LabVIEW로 제작 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들과 구성방법에 대해 안내한다.

세션 세부사항을 살펴보면, 트랙 A에서는 LabVIEW 프로젝트 탐색기를 통해 파일을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하는 방법과 각 어플리케이션에 어울리는 디자인 패턴의 적용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LabVIEW 코드를 모듈화하는 방법 및 배포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알아야 할 핵심 노하우를 공개한다.

트랙 B에서는 빅데이터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연동 방법,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을 위한 웹 테크놀로지, LabVIEW를 사용한 영상처리 어플리케이션 구성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최근 DARPA에서 주목받았던 Dynamixel을 LabVIEW로 제어하는 방법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국NI 전략마케팅의 소프트웨어 담당 이지석 대리는 “이번 LabVIEW Days를 통해 기존의 LabVIEW 유저들이 다양한 프로그래밍 노하우를 익혀 더욱 효율적인 프로그래밍을 구성 할 수 있기를 바라며 LabVIEW를 처음 접하는 개발자들도 LabVIEW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할 예정이다. 또한 Big data를 위한 데이터베이스 연동법, 누구나 빠르게 적용 할 수 있는 비전 솔루션, 로봇 시스템 구성을 위한 Dinamixel 제어등을 소개하므로 많은 개발자들이 참석하여 유용한 정보를 얻기 바란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LabVIEW Days에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 삼성 SSD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LabVIEW Days 참여는 등록링크 mylv.net/survey/index.aspxni.com/korea/events에서 가능하며, 행사 문의는 전화 02-3451-3400 이메일 eventkorea@ni.com로 연락 바란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김주희
02-3451-3400(direct 34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