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1위 양방향 무전기 전문업체 하이테라, 2013년 총 100만대 출하

뉴스 제공
Hytera Communications Corporation Limited 선전증권거래소 002583
2014-02-15 07:0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전문 이동 무전기(professional mobile radio, PMR) 설계 및 제조업체인 하이테라 커뮤니케이션즈(Hytera Communications Co., Ltd. www.hytera.com)는 오늘 2013년 자사의 PMR 총 선적량이 100만대를 돌파했으며 이 중 60%가 국제 시장에서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지속적인 판매 성장과 글로벌 시장에서 확대되고 있는 입지를 바탕으로 하이테라의 PMR제품은 국제적으로 인지도를 얻고 인정을 받게 되었다.

2013년은 하이테라 출범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이기도 했다. 50여 개국 600여 파트너와 고객들이 2013년 10월 10일~13일 선전에 위치한 하이테라의 본사를 방문해 함께 이를 축하했다. PRM 산업 포럼도 이 기간 동안 열렸다.

전 세계 전자제품시장에 시장 통찰과 상담서비스를 제공하는 토마스 린치(Thomas Lynch) 정보부문 부 책임자는 포럼에서 점점 더 치열해지는 PMR 업계에서 하이테라는 글로벌 시장 리더 중 하나라고 언급했다. 하이테라의 시장 점유율은 놀라울 정도의 성장을 보였으며 2014년 더 높은 성장과 더 광범위한 글로벌 사업 확장이 기대된다.

하이테라의 첸 칭저우(Chen Qingzhou) 사장 겸 CEO는 “하이테라는 지난 몇 년간 여러 업적을 남겼다. 우리는 앞으로도 계속 전문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 업계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전문 이동 커뮤니케이션의 기술적 진화를 이끌어 낼 것이다. 전세계 고객들에게 무한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하이테라의 임무이다”고 말했다.

하이테라(Hytera) 소개

중국 선전에 1993년 설립된 하이테라(Hytera)는 전문 이동 무전(Professional Mobile Radio, PMR) 커뮤니케이션 업계의 중요 일원으로 전세계 80여 국가 및 지역에 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매년 자사 매출의 15%를 연구 개발 분야에 투자하고 있다. 하이테라는 전세계적으로 통용되는 PMR 표준 개발에 힘쓰고 있으며, 지상 중계 무선 통신(TETRA: Terrestrial Trunked Radio), 디지털 이동 무선통신(DMR:Digital Mobile Radio) 그리고 전문 디지털 중계(PDT:Professional Digital Trunking)라는 3개 주요 디지털 표준 모두에 통달해있는 몇 안 되는 무선통신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하이테라는 미국, 영국 및 독일에 3개의 자회사와 14개 지점 및 8개 사무소를 포함해 견고한 글로벌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했으며, 전세계 600여 파트너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즉각적으로 반응한다. 하이테라는 출범 이후 1,000여 개 전문 무선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해 500만 명 이상의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hytera.com

연락처

하이테라(Hytera)
아이리스 왕(Iris Wang)
+86-755-26972999-1279
iris.wang@hytera.com
www.hyte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