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R Golf, 2014 S/S 신상품 출시

- 배우 ‘서하준’, ‘하연주’ 모델로 캐스팅

- 자체공장에서 직접 생산, 온라인 홈페이지(WWW.PGR.CO.KR)에서 판매중

뉴스 제공
피지알골프
2014-02-14 16:07
대구--(뉴스와이어)--2014년 국내 Q/P 골프 브랜드 ‘PGR Golf’가 S/S 신상품들을 공개 및 판매를 시작했다.

‘PGR’은 다품종 소량생산 라인으로 자체공장에서 생산 및 유통, 판매까지 원 라인(One-line)공정을 통해 거품을 뺀 신 브랜드이다.

이번 신상품들은 ‘청마’에서 영감을 받아 밝고 에너지틱(energetic)한 컬러를 선보이며, 면보다 흡수발산력이 높은 폴리에스터 소재, 메시 원단 배색 포인트와 절개 라인으로 활동성을 높인 핏(fit)이 특징이다.

주력상품으로는 도형의 미를 활용한 ‘다이아’ 패턴의 팬츠와 티셔츠, 밑단을 접어 입음으로써 실용성을 갖춘 배색 롤업 팬츠와 러플과 주름 절개가 들어간 스커트 등이 있다.

이 외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모자와 비비드(vivid)한 컬러의 벨트 등의 액세서리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김동조 대표는 “골프웨어의 가장 큰 매력은 깔끔한 디자인으로 격식을 차릴 수 있고 활동 시 편안한 핏(fit)감과 기능성까지 더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요즘 소비자들은 가격, 실용성, 기능성 그리고 스타일까지 어느 하나도 놓치려 하지 않는다. 그들을 만족시키고 더 나아가 감동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실현시키는 것이 최종목표이다”고 말했다.

2014 S/S ‘PGR Golf’ 신상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며 이 외 전 년도 제품들 또한 구매가 가능하다.

피지알골프 소개
PGR(Peggy&co Golf Revolution)은 (주)패기앤코에서 새롭게 런칭한 톡톡 튀고 개성있는 골프웨어 브랜드이다.

플레이위즈: http://www.playwiz.co.kr/
스포츠천사: http://www.sports1004.com/

웹사이트: http://www.pgr.co.kr

연락처

PGR
영업팀
최동철 과장
010-3808-5647

홍영재 부장
010-9493-8146

이 보도자료는 피지알골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