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 정보교류의 축제, ‘2014 HRD KOREA’ 개최

- 3월 25일부터 이틀간 코엑스에서 열려

뉴스 제공
한국HRD협회
2014-02-14 18:12
서울--(뉴스와이어)--한국HRD협회가 주최하는 ‘HRD KOREA 대회’가 3월 25, 26일 양일간 삼성 코엑스에서 열린다.

2014 HRD KOREA는 기업의 교육·인사담당자, 경영기획자, 교육기관의 컨설턴트와 강사 등 모든 인적자원개발 분야 종사자를 대상으로 하는 HRD 축제다. 이를 통해 인재교육 방향과 인적자원개발에 대한 전략 및 기법을 공유하고, 교육훈련 성과사례에 대한 정보 교류의 장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1993년 처음 시작되어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HRD컨퍼런스와 HRD EXPO, 그리고 한국HRD대상 시상식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HRD컨퍼런스에서는 2014년 각 기업들의 HRD전략과 Best Practice 등 6개의 트랙별 주제로 분류해 총 66개 세션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제는 ‘HRD-일과 삶의 조화를 통한 효율과 행복창조’이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Work Life Blance(WLB)’를 주제로 한 트랙을 통해 기업의 복지 프로그램 운영 현황 등이 발표될 예정이어서 관계자들의 눈길을 끈다.

HRD EXPO를 통해서는 2014년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전시된다. 컨설팅 및 학습조직 프로그램 등의 기업교육 프로그램과 교육기자재, 연수시설 등을 행사기간 중에 둘러볼 수 있다.

특히, 한국HRD대상에서는 지난해 추진되었던 기업 및 HRD 전문기관의 성과있는 교육 프로그램과 우수 연수시설, 우수 교육 솔루션, 명강사, CHO(Chief HR Officer), HRDer 등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2013년 부터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장상,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상 등 네 개의 국가기관장 상이 추가돼 공신력을 드높였다.

엄준하 한국HRD협회 이사장은 “국내 HRD분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본 행사는 HRD 담당자 및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2014 전략적 HRD 경영 강화 방안과 최근 HRD 분야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는 WLB 키워드를 심도있게 논의하는 정보교류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협회 홈페이지: http://www.khrd.co.kr
* HRD KOREA2014 홈페이지: http://hrdkorea.hrda.or.kr/

한국HRD협회 소개
한국HRD협회(이사장 엄준하 박사)는 1987년에 설립된 인적자원개발 기관 및 전문가의 순수 민간단체로서, 인재교육 이론정립, 전문가육성, 정보공유, HRD산업 저변확대를 통하여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과 산업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월간HRD 발행, HRD포럼과 CHO포럼 개최, 한국HRD대상, HRD KOREA 대회, HRD아카데미 운영, 전문강사와 HRD전문가 양성 및 자격인증, 도심형 연수시설 임대, 전원형 연수원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HRD KOREA2014: http://hrdkorea.hrda.or.kr/

웹사이트: http://www.khrd.co.kr

연락처

한국HRD협회/월간HRD
성무현 국장
02-525-99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