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와이즈, 동남권 중소기업 해외진출 사업설명회 개최

- 선택과 집중, 말레이시아, 필리핀 동남아 시장진출 사업설명회

뉴스 제공
에코와이즈
2014-02-17 05:20
서울--(뉴스와이어)--동남아 해외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인 ㈜에코와이즈는 2월 19일부터 20일까지 동남권 지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진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사업설명회는 말레이시아, 필리핀 해외진출을 희망하는 중소기업에 현지의 시장현황과 잠재구매력 파악, 시장개척단 파견을 통한 비즈니스 매칭방법, 전시회 및 박람회를 통한 바이어 발굴, 투자유치, 세금 및 법인설립, 해외진출 사후관리 프로그램, 해외지사화 서비스 등의 내용을 가지고 전문가가 사업설명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사업설명회를 기획한 ㈜에코와이즈 해외사업팀 이승민 팀장은 “매년 통상적으로 해외 시장개척단과 전시회 등을 나가는 중소기업들이 정보와 준비 부족으로 목표했던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미리 말레이시아, 필리핀 시장의 수요파악과 타당성을 검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그동안 현지에서 경험했던 정보와 노하우를 중소기업에게 제공하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19일 대구지역(대구컨벤션센터)을 시작으로 20일 부산지역 (플라밍고 호텔), 창원지역(창원컨벤션센터)으로 순회하며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업설명회 참가비는 무료이며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는 기업 중 제품 및 기술설명서를 가지고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가가 시장진출의 타당성 검토와 간단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코와이즈 소개
(주)에코와이즈는 글로벌 환경컨설팅 회사로 국내기업의 해외진출 지원, 해외환경사업, 환경경영, 기후변화, 국제제품환경규제, 제품기술인증 등의 업무를 하고 있다. 환경부의 환경컨설팅사, 중소기업청의 해외민간네트워크 컨설팅사로 등록되어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동남아 지역을 대상으로 활발하게 컨설팅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cowise.kr

연락처

에코와이즈
전략기획실
최윤근
02-478-5025
이메일 보내기